[TV가이드/7일]'베스트 극장-마음에 도장을 찍다' 外

  • 입력 2001년 9월 6일 18시 39분


코멘트
◆베스트 극장-마음에 도장을 찍다<드라마·MBC 밤9·55>

고등학생 도영은 같은 학교 선배인 현우를 짝사랑한다. 도영은 동네 도장가게 할아버지로부터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만든 도장으로 1만 번을 찍으면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도영은 현우의 이름을 새긴 도장을 학교 곳곳에 찍고, 드디어 현우가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는데….

◆열려라 동요세상<오락·KBS1 오후4·10>

국내 유일의 TV동요프로그램으로 ‘호수어린이 중창단’, ‘스카이 드림’, ‘보랏빛 중창단’ 등 총 8팀이 노래대결을 펼친다. 또한 어린이들이 방송인 류시현과 함께 ‘내가 더커요’와 ‘가을 길’을 부르고, 경기초등학교 1,2학년 학생 23명이 ‘작은별’ ‘주먹 쥐고’를 바이올린으로 연주한다.

◆시네마천국<교양·EBS 밤10·50>

7일 개봉한 ‘무사’를 계기로 무협영화들의 경향을 집중 분석한다. 우선 ‘무사’ 제작과정을 소개하고 ‘소오강호’ ‘비천무’ ‘와호장룡’ 등을 관통하는 흐름을 소개한다. 또 ‘라이언 일병 구하기’ ‘플래툰’ ‘와일드 번치’ 등 전쟁영화에 서부극 요소를 가미한 영화도 알아본다.

◆영상기록 병원24시<다큐·KBS1 밤11·35>

10년 전부터 재생불량성 빈혈을 앓고 있는 연희(15)의 소원은 가수 유승준을 만나는 것. 하지만 엄마는 집 밖에 나가지 못하게 한다. 그런 연희의 사연을 접한 유승준이 그녀를 만났다. 같이 노래하고 기도도 했다. 연희는 이제 또다른 소원인 골수이식을 받으려 한다.

◆가요 콘서트<오락·MBC 오전11·05>

2001 상반기 트로트 총결산으로 1위부터 50위까지 조사해 순위에 오른 곡들을 들어본다. 1위는 현철의 ‘사랑의 이름표’, 2위는 윤희상의 ‘카스바의 여인’, 3위는 ‘태진아의 잘났어 정말’, 4위는 김수희의 ‘정열의 꽃’과 송대관의 ‘그 사람이 그 사람’이 공동으로 차지했다.

◆문화 매거진21<교양·MBC 밤12·15>

‘문화가 화제’에서는 마당놀이 연출가 손진책을 찾아가 그의 인생과 예술에 대한 열정, 앞으로의 포부를 들어본다. ‘책 마을 이슈’에서는 서현의 ‘그대가 본 이 거리를 말하다’를 통해 거리 속에 숨겨진 문화의 키워드와 그곳에 사는 사람들이 빚어내는 끈끈한 삶의 이야기를 찾아본다.

◆이경실 이성미의 진실게임<오락·SBS 오후7·10>

진짜 연예인 가족을 찾는 두 번째 시간. 그룹 ‘핑클’의 멤버 성유리의 동생, 영화배우 신하균의 동생, 가수 인순이의 동생, 탤런트 양동근의 형, 개그맨 염경환의 형이라고 주장하는 5명이 출연한다. 스타와 닮은 표정 짓기, 성유리 동생과 인순이 동생의 가창력 테스트 등을 펼친다.

◆기분 좋은 밤<오락·SBS 밤9·55>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손태영이 새 여자 MC로 등장한다. ‘랭크특급’에서는 여자 친구가 남자친구에게 그동안 잊지 못한 남자라며 과외 선생님을 소개시켰을 때의 반응을 살펴본다. 과외 선생님은 다름 아닌 그룹 ‘UN’의 정훈. 자존심이 강한 남자친구와 정훈은 한문대결과 영어대결을 벌인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