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27일]'베스트 극장''기분 좋은 밤' 外

  • 입력 2001년 7월 26일 18시 27분


◆베스트 극장-아내는 채팅 중<드라마·MBC 밤10·50>

40대로 접어든 문희는 어느 날 권태로운 일상의 출구로 채팅을 시작한다. 채팅의 상대 남은 제로니모라는 40대의 따뜻하고 신사다운 남자다. 문희는 채팅에 점점 깊이 빠져들고, 결국에는 한밤중 넷 상에서 사랑의 밀어를 나누다가 남편에게 들키고 만다.

◆기분 좋은 밤<오락·SBS 밤9·55>

‘결혼할까요’에서는 박명수가 이국적인 외모에 맑은 눈빛을 가진 무공해 미녀와 맞선을 본다. 그가 4명의 여자 중 여자 주인공을 찾지 못하는 사태를 어떻게 극복하는지 지켜본다. ‘랭크특급’에서는 조건 따지는 여자의 어머니가 남자친구에게 헤어지라고 할 때의 반응을 지켜본다.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교양·KBS2 밤11·00>

상수는 결혼 전 아내 연희의 임신으로 신혼 동안 성생활을 할 수 없다. 설상가상으로 장모는 태교를 위해 각방 쓰기를 원한다. 끝내 상수는 욕구불만으로 하룻밤 외도를 하고, 연희는 남편의 외도를 용서할 수 없다며 이혼을 신청한다.

◆사랑은 아름다워<교양·MBC 오후7·25>

신혼시절의 이야기를 재연 드라마로 구성한 ‘사랑은 못 말려’에서는 한밤중 엘리베이터 안에서 벌어진 괴이한 사건을 소개한다. 여름 특집 2탄 ‘부부연가’에서는 탤런트 여운계 전원주 사미자가 힘들었지만 아름다웠던 사랑, 그 두 번째 이야기를 펼친다.

◆이홍렬 이경실의 진실게임<오락·SBS 오후7·10>

아름다운 중국 미녀 6명 중에서 2명의 진짜 중국 미녀를 찾는다.중국인에게절대로해서는안 되는 선물, 다리가 예쁜 중국 미녀들만의 몸매 가꾸기, 중국 남자들의 이색 프로포즈 방법 등을 알아본다. 또한 컬트 삼총사의 코믹 태극권과 지석진의놀라운 경극시범도 선보인다.

◆뉴스추적<시사·SBS 밤10·55>

휴대폰 없이는 불안해서 단 한시간도 견딜 수 없다는 고3 여학생이 5시간 동안 휴대폰 없이 생활하는 모습을 촬영한 결과, TV리모콘을 휴대폰 대신 사용하는 등 ‘휴대폰 강박증’을 보였다. 휴대폰 중독증세 등 부작용을 밀착 취재하고, 휴대폰 전자파의 유해성 여부를 각종 실험을 통해 분석한다.

◆특선 다큐멘터리-파도 위의 인생, 서핑<다큐·EBS 밤10·00>

‘바다에서 춤 추는 댄스’라는 서핑은 몸을 바다에 의탁해 파도의 ‘결’에 맞춰야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더군다나 집채만한 파도를 이기기보다는 이에 동화되는 법을 알아야 한다. 서핑의 대가로 손꼽히는 켄 브래드쇼, 그렉 놀 등에게 서핑의 모든 것을 들어본다.

◆영상기록 병원24시<다큐·KBS1 밤11·35>

태어나면서부터 두 개의 성으로 지내는 백광, 석훈 형제의 힘겨운 세상나기를 소개한다. 염색체 상으로는 남자(XY)지만 여성호르몬이 더 많고, 남성호르몬이 모자라서 성기 발달에도 문제가 생겼다. 사내아이지만 앉아서 소변을 본다. 더군다나 이들 부모는 이혼 직전이라는데….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