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29일]베스트 극장 外

  • 입력 2001년 6월 28일 18시 33분


◆베스트극장-사랑은 보이지 않는다<드라마·MBC 밤10·50>

피아노 조율사인 동민(최민용)은 출장 길에 눈 먼 음대생 희주(추소영)를 우연히 만난다. 희주는 그를 자신에게 배정된 자원봉사자로 착각하고 동민은 그 역할을 수행하다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각막기증자가 나타나 시력을 찾은 희주는 옛 애인 영주(김승수)를 찾는다.

◆영상기록 병원24시<다큐·KBS1 밤11·35>

강원도 태백 도계에서 7개월만에 태어난 동생을 인큐베이터 대신 키우고 있는 은미(8)의 사연을 소개한다. 아버지는 간경화로 돌아가시고 어머니는 미숙아 동생을 팽개쳐둔 채 집을 나가 홀로 동생을 돌보는 은미 역시 엄마에게 맞아 한쪽 귀 고막이 찢어진 상태다.

◆우리가 남인가요<드라마·KBS1 밤8·25>

재엽에게 뺨까지 맞은 영주는 집을 나가 준성에게 간다. 윤주는 아이를 갖기 위해 애절한 마음으로 오 여사와 함께 한약까지 짓는다. 시어머니 자경도 윤주에게 너무 했다 싶어 한약을 지어오지만, 윤주가 직접 지어 온 한약을 보고는 자존심이 상해 자신이 지어온 한약을 버린다.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교양·KBS2 밤11·00>

길자는 10년 넘게 제비족 생활을 한 남편 일도의 이중생활을 알게 된다. 일도는 제비 생활을 청산하겠다며 용서를 구하지만 길자는 너무나 성실한 남편으로 알았기에 밝혀진 실체가 믿어지지 않는다. 아이를 위해서라도 이혼을 해야겠다는 길자와 마지막으로 기회를 달라는 일도의 이혼 소송.

◆가요콘서트<오락·MBC 오전11·05>

가수 조영남이 7년 만에 히트곡들과 신곡으로 스페셜 콘서트를 갖는다. 그는 ‘사랑이란’ ‘모란동백’ ‘딸이야기’ ‘지금’ 등을 열창한다. 또한 ‘우리사랑’을 개그우먼 이경실과 함께 부른다. 탤런트 이휘향 부부도 함께 나와 노래실력을 뽐낸다. 마지막으로 히트곡 ‘화개장터’를 박영규와 함께 부른다.

◆시네클럽-아주 특별한 약속<영화·SBS 밤12·55>

단 샤프 감독. 샤론 스톤, 크리스토프 카제노브 주연. 특권층인 영국의 귀족과 부유한 사업가들의 사회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사랑 이야기. 여주인공 케이시(샤론 스톤)를 둘러싼 두 친구의 미묘한 신경전이 재미있게 묘사되어 있다.

◆기분좋은 밤<오락·SBS 밤9·55>

‘결혼할까요’에서는 부드러운 미소를 가진 남자와 시원한 외모에 똑 부러지는 말솜씨를 지닌 여자가 맞선을 본다. 이들은 번지점프대에서 짜릿한 고공낙하로 서로의 교감을 확인한다. ‘랭크특급’에서는 바람기 많은 남자친구의 버릇을 고치기 위해 여자가 맞바람을 피울 때 남자의 반응을 지켜본다.

◆이홍렬 이경실의 진실게임<오락·SBS 오후7·10>

멋진 몸매와 화려한 춤을 자랑하는 진짜 치어리더 1명과 치어리더 과정을 거친 미녀 4명 중 진짜 치어리더를 가려낸다. 치어리더들이 스타 선수들의 특별한 버릇 등을 공개한다. 또한 체조선수처럼 다리를 일자로 뻗을 수 있는지 유연성 테스트도 거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