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6일]'로펌' '허니 허니' 外

  • 입력 2001년 6월 5일 18시 13분


◆ 허니 허니<시트콤·SBS 밤11·05>

진수와 원희는 임신문제로 신경전을 벌인다. 피임을 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진수는 원희를 유혹하기 위해 갖가지 방법을 동원한다. 며칠 후 원희는 파스처럼 생긴 피임약을 친구에게서 선물 받는다. 진수가 원희의 배에 붙인 피임 파스를 보고 의아해 하자, 원희는 문제가 생겨 파스를 붙였다고 둘러댄다.

◆ 명성황후<드라마·KBS2 밤9·50>

이 상궁의 회임이 사실로 밝혀지자 대궐에는 파란이 일기 시작한다. 더욱이 대원군이 고종과 명성황후 앞에서 이 상궁이 원자를 낳아야 한다고 말해 대궐 안팎은 긴장감이 쌓인다. 모든 이의 관심이 이 상궁한테 쏠리자 명성황후는 어떻게 해야 지아비의 사랑을 받을 수 있냐며 통한의 눈물을 흘린다.

◆ 로펌<드라마·SBS 밤9·55>

첫회. 규모가 큰 법률회사에서 엘리트 변호사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준석(이종원)은 영웅(송승헌)이 공들이고 있는 홍콩 건을 가로채기 위해 홍콩으로 날아간다. 이 사실을 뒤늦게 안 영웅은 서둘러 홍콩으로 향한다. 하지만 이미 홍콩기업의 사장은 준석 쪽 로펌에 맡기기로 마음을 굳힌다.

◆ 팝스파노라마<오락·m.net 채널27 오후7·00>

지난달 31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아일랜드 출신 5인조 보이밴드 ‘웨스트라이프’의 내한공연을 방영한다. 이들은 ‘l Lay My Love On You’를 비롯해 ‘Dreams Come Ture’ 등 1, 2집 수록곡을 공개한다. 또한 히트곡 ‘My Love’와 ‘Swear It Again’ 등을 열창한다.

◆ 멋진 친구들2<시트콤·KBS2 오후7·30>

기훈은 편성부장의 딸과 소개팅을 하기로 하고, 미인이라는 소문에 은근히 기대를 한다. 그러나 기훈은 소개팅하는 여자의 별명이 ‘하마’라는 소식에 홍표에게 소개팅을 넘긴다. 홍표는 기훈의 차를 망가뜨린 죄로 마지못해 ‘하마’와의 소개팅에 나간다.

◆ 잊혀진 10만의 유해들<다큐·EBS 오후7·50>

한국전쟁 전사자 유해발굴 현장을 밀착 취재한 현충일 특집 다큐멘터리. 전남 화순 너릿재 고개의 한국전 무명용사가 매장소에서 발굴한 26구의 유해. 그 중 아들을 찾은 93세의 할아버지, 앞니가 벌어진 치아구조로 아버지를 찾게 된 딸 등 9구 유해의 신원확인 과정이 그려진다.

◆ 특종 사건파일<오락·KBS2 오후6·30>

지난해 6월 기차역 불심검문에 걸린 두 남자. 지문조회결과 그 중 한 명은 95년에 사망한 사람임이 밝혀지면서 묻혀있던 살인사건의 실체가 밝혀진다. 또 지난달 21일 광주광역시에서 벌어진 여중생 2명 살인사건이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 즉 추형 콤플렉스로 인한 살인임이 드러난다.

◆ 이별연습<다큐·MBC 오전10·35>

충남 보령에서 친자식 두 명을 키우면서 1999년부터 집안살림이 어려운 아이를 하나둘씩 떠맡아 3명의 수양아들을 키우는 김영원 김미선씨 부부의 사랑을 그린 다큐멘터리. 숱한 말썽을 피우던 아이들이 친부모에게 돌아갈 날을 앞두고 슬퍼하는 모습을 통해 가족의 진정한 의미를 살펴본다.

◆ 황비홍 서역웅사<영화·MBC 오전11·45>

홍금보 감독. 이연걸, 관지림 주연. ‘황비홍’시리즈 1∼5편을 만들었던 서극이 총지휘를 맡은 황비홍 시리즈 완결 편. 미국 캘리포니아에 진출한 황비홍(이연걸)이 인디언 은행강도 등을 만나 우여곡절을 겪으며 동양인의 기개를 떨친다는 내용의 액션물이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