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온라인은 벌써 여름맞이 이벤트로 '시끌'

  • 입력 2001년 5월 31일 12시 57분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인터넷 기업들이 휴가비 제공, 여행가격 할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손님끌기에 나서고 있다.

삼성몰(www.samsungmall.co.kr)은 다음 달 말까지 에어컨을 싸게파는 행사를 마련하고 이 기간 중 에어컨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여름 휴가비 30만원을 준다. 삼성몰은 시중 최저가는 물론 전국 무료 배송에 무료 설치 서비스까지 제공해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두루넷쇼핑(www.thrunetshopping.com)도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을 맞아 냉방용 가전제품 및 여름생활용품전을 마련하고 여름 휴가비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두루넷쇼핑에서는 에어컨, 선풍기 외에도 다양한 여름차량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 회사도 행사기간 동안 물건을 구매한 고객중 33명을 추첨해 1등 30만원의 휴가비를 준다.

인터넷 PC 통신 업체인 유니텔(www.unitel.co.kr)은 여름 해외여행자를 대상으로 배낭여행 설명회를 열고 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여행 요금을 깎아준다.

유니텔은 다음달 2일 전문 여행사이트인 하나투어(www.hanatour.co.kr)와 함께 배낭여행 설명회를 열고 여행지로 가장 인기있는 유럽 전역에 대한 현지 교통수단, 호텔, 관광지 등을 질의응답 중심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유니텔은 참석자들이 배낭여행을 신청할 경우 여행요금을 할인해 주며 참석자 전원에게 파리 룩 면세점 10% 할인권, 스위스 융프라우 철도 30% 할인권 등의 이벤트 상품도 제공한다.

SK글로벌에서 운영하는 쇼핑몰 SK 디투디(www.skdtod.com)도 자체 의류 브랜드 ‘모드앳라이프’의 여름신상품을 내놓고 다음달 20일까지 추첨을 통해서 3명에게 김치 냉장고를 주는 행사를 마련했다. SK 디투디가 제공하는 김치 냉장고는 SK 글로벌에서 PB 상품으로 내놓은 제품이다.

박종우<동아닷컴 기자>heyu@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