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21일]SBS<아름다운 날들>外

입력 2001-03-20 18:53수정 2009-09-21 01:5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아름다운 날들>
▼아름다운 날들<드라마·SBS 밤9·55>▼

연수는 동생 세나의 소원인 가수의 길을 열어주기 위해 고민 끝에 민철을 찾아간다. 연수는 큰마음을 먹고 무작정 세나를 톱스타는 아니지만 노래만 부를 수 있게 해 달라며 통사정 한다. 연수의 끈질긴 부탁으로 민철은 세나와 한번 만나기로 하는데….

▼맛있는 청혼<드라마·MBC 밤9·55>▼

효동은 왼팔을 다치게 한 게 태광의 소행이었음을 알게 되고 절대로 희애와 효동각을 포기하지 않겠다고 말한다. 요리 대결에 들어간 효동각과 황금룡은 긴장 속에 요리를 만들고, 결국 홍콩 요리사를 고용한 황금룡이 3대 2로 승리를 거두는데….

▼이홍렬쇼<오락·SBS 밤10·55>▼

‘게스트 토크’에는 영화배우 이정재 이영애가 출연한다. 이영애가 이상형을 공개하고, 이정재는 주변 여자들의 뒷 이야기를 밝힌다. ‘참참참’에서는 영화계의 팔방 미인 이범수가 출연한다. 그의 엽기적인 헤어스타일 변천사를 알아보고 무명시절 그의 직업에 얽힌 이야기를 공개한다

▼활력TV 무병천하<교양·의료+건강26 채널26 오전10·00>▼

‘특명 건강 미스터리’에서는 ‘키는 계속 자랄 수 있는 것인가’를 주제로 이야기한다. 요즘 성행하고 있는 키크기 클리닉의 허와 실을 알아본다. ‘영화 속 의학, 허와 실을 벗겨라’에서는 영화 ‘데몰리션 맨’의 냉동인간이 현실적으로 가능한 지 알아본다.

▼환경스페셜<다큐·KBS1 밤10·00>▼

독일 통일 후 10년, 베를린은 유럽의 심장부가 되기 위한 도시 재정비 사업이 한창이다. 도심의 티어가르텐공원을 회복시키기 위해 도로를 지하로 계획하고 기존도로는 녹지로 조성한다. 환경친화적인 주거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주택단지의 콘크리트를 벗겨내는 등 녹색혁명을 추진 중이다.

▼멋진 친구들<시트콤·KBS2 밤9·15>▼

맘에 드는 여자에게 청혼하려고 준비했던 휘재는 오히려 그녀에게 청첩장을 받는다. 그날부터 휘재는 유진과 지희를 보며 과연 신부감으로 누가 좋을지 고민하게 된다. 우스꽝스럽게 나온 신분증 사진 때문에 매번 놀림받던 희석은 신분증을 잃어버려 전전긍긍한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