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SBS<그래도 사랑해>外

  • 입력 2001년 3월 2일 18시 40분


[3일/토]

▼그래도 사랑해<드라마·SBS 밤8·50>▼

박회장과 김여사는 사람들 모르게 옛 시절을 회상하며 기차여행을 한다. 동준이 아르바이트하는 곳에 기찬이 꼬마와 나타나고, 동준은 꼬마가 기찬에게 아빠라고 하는 말에 당황한다. 한편 CF감독은 대형 건물 보수를 미끼로 순미의 마음을 돌리고, 결국 순미는 호텔 화보 촬영을 하는데….

▼KBS 전원출동<오락·KBS2 오후5·20>▼

1부에서는 가수 김장훈 이현우 이지훈 ‘포지션’과 엄정화 김현정 이수영 ‘맥스 플라이’가 서바이벌 미팅을 펼친다. 폭탄이 되지 않기 위한 스타들의 처절한 몸부림을 지켜볼 수 있다. 2부에서는 연예인팀 스포츠팀 가수팀으로 나눠 KBS‘최고’ ‘최단’ ‘최장’ ‘최저’ 등에 관한 문제를 푼다.

▼목표달성 토요일<오락·MBC 오후6·10>▼

‘서바이벌 동거동락’에서는 차태현 임창정 최화정 이소라 채리나 김조한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몸풀기 게임은 ‘공포의 기마전’, 순발력을 알아보는 ‘방석퀴즈’를 한다. ‘god의 육아일기’에서 god는 재민이와 함께 하는 시간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생활계획표를 짠다.

▼올스타 청백전<오락·SBS 오후6·00>▼

‘디바’ ‘구피’ ‘캔’ ‘샵’ ‘코요태’ 등 50명의 연예인이 청백팀으로 구성해 게임 열전을 벌인다. ‘열전 개인기’에서는 출연자들이 이다도시 앙드레김 일용엄마 등의 성대모사 대결을 벌인다. 이밖에 단체 줄넘기, 만화주제가 부르기, 의자 뺏기 게임도 펼친다.

▼스페셜 TV, 책을 말한다<교양·KBS1 밤8·00>▼

2부작 특집. 지식경쟁력의 핵심인 책과 책읽기에서 세계 선진국과 한국을 비교하고 나아갈 길을 모색한다. ‘제1편 그들은 책을 읽었다’에서는 영국의 ‘북 스타트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2편 책읽기의 유혹’은 각국의 도서관을 소개하고 한국 책읽기 문화를 점검한다.





[4일/일]

▼체험 삶의 현장<오락·KBS1 오전9·00>▼

개그맨 양종철이 유리공장을 다녀왔다. 그는 1500도 고온에서 12시간 이상 녹인 유리물로 크리스탈 유리컵 만들기와 폐유리물 제거작업을 한다. 가수 김장훈은 동대문시장 새벽밥집 배달총각으로 변신하고, 탤런트 권은아는 전남 나주로 훈제 오리를 만들러 간다.

▼엄마야 누나야<드라마·MBC 오후7·55>▼

수철과 여경의 관계에 드디어 의심을 품기 시작한 행자는 의혹을 풀기 위해 수철의 회사를 찾아간다. 행자는 수철과 데이트하기 위해 떠나는 여경과 마주친다. 행자가 데이트 현장에 따라나온 것을 모르는 수철은 여경을 위해 불꽃놀이를 준비하는데….

▼10대 리포트<다큐·EBS 오후5·10>▼

최근 개인의 특기나 적성을 무시한 학교 교육에 문제점을 느끼고 자퇴하는 청소년들이 늘고 있다. 지난해 교육부에서 조사한 결과 전국 고등학생 중 자퇴생은 5만여명 이르렀다. 청소년들이 자퇴하고 싶어하는 이유, 자퇴 이후의 생활, 입시위주의 교육에 대한 대안을 찾아본다.

▼한국의 자연-한라산 노루의 사랑<다큐·MBC 오전7·10>▼

제주도 한라산 노루의 훈훈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자연 다큐멘터리. 2년에 걸친 취재를 통해 노루의 짝짓기, 출산, 새끼의 성장 등 야생 노루의 생태를 한라산 사계와 함께 담았다. 특히 노루들이 짝짓기를 위해 벌이는 사랑놀이를 지켜본다.

▼호기심 천국<오락·SBS 오후5·50> ▼

오묘한 인간의 심리를 읽을 수 있는 관심법 의 실체를 밝힌다. 심리학자와 역술인이 정확히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지, 일반인도 관심법을 쓸 수 있는지 살펴본다. 이밖에 번지점프를 통해 키 크는 것이 가능한지, 모든 동물에게도 모성애가 있는지 알아본다.

▼태조 왕건<드라마·KBS1 밤9·45>▼

나날이 궁예의 정신병 증세가 깊어간다. 어느 날 궁예는 순군부를 사열하는 자리에서 관심법으로 부녀자들을 무더기로 죽인다. 궁예의 만행이 극에 이르자 아지태는 드디어 강장자와 함께 거사를 준비한다. 그러나 아지태를 따르던 청주인들이 종간을 찾아가 역모의 전말을 고발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