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1999년 6월 27일 19시 01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은철이가 보육원에서 집단괴롭힘을 당하고 은실이를 찾아온다. 식구들은 당장 돌려보내라고 하지만 은실이는 가슴아파 한다. 다음날 아침 은철이는 혼자 집을 나서고. 학교에서 돌아오는 길에 은실이는 낙도를 찾아가 “은철이와 따로 나가 살게 해달라”고 말한다.
▼출동 초록수비대―숨쉬는 흙, 건강한 먹거리〈EBS 오후5·20〉
수비대원인 희지와 덕환이가 서교초등학교 친구 8명과 함께 양평에 있는 유기농 농장을 찾았다. 화학비료를 쓰지 않는 유기농 농장에서 오리농법(오리가 논의 잡초를 뽑아 농약을 칠 필요가 없게 해주는 새로운 농법)을 체험한다.
▼백지연의 백야〈MBC 밤11·00〉
서울의 연극동네 대학로에서 ‘라이브 개그 콘서트’로 주목받고 있는 컬트 삼총사(정찬우 정성한 김태균)를 초대한다. 생활 자체가 곧 ‘개그’인 그들의 무대 뒷이야기를 들어본다. 백지연이 포항제철의 산업역군들을 찾았다. 그들과의 24시간 현장 인터뷰.
▼체험 삶의 현장〈KBS2 밤8·50〉
터프한 탤런트 이훈이 폭염속 서울역 철도선로보수작업에 나섰다. 1t이 넘는 철도레일 운반하느라 다리는 비틀비틀. 졸지에 ‘무늬만 터프가이’ 신세다. 탤런트 황수정은 제주 경주마 예비학교의 일꾼이 됐다. 35만평 초지에 널린 말의 분뇨치우기 실시!
▼접속 무비월드〈SBS 오후7·15〉
정우성 고소영 주연의 영화 ‘러브’의 미국 로스앤젤레스 촬영 현장을 찾아간다. 영화 ‘텔미 썸딩’촬영장에서 한석규와 심은하를 만난다. ‘테마 앙케트’에서 뽑은 공포영화 베스트5는 ‘스크림’ ‘엑소시스트’ ‘여고괴담’ ‘13일의 금요일’ ‘드라큐라’의 순.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