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7일]

  • 입력 1998년 3월 6일 20시 12분


[교양]

▼ 사랑의 리퀘스트 〈KBS1 오후7·35〉

골수를 이식받아야만 회복될 수 있는 용이. 설상가상으로 아버지가 회사 구조조정 때문에 최근 실직했다. 또 부품납품하는 공장에서 일하던 장애인 이강욱씨가 일터를 잃었다.장애인 부인과의 사이에 5개월 된 딸을 둔 이씨 가정을 후원한다.

▼ 생방송 행복찾기〈SBS 오전9·50〉

‘짧은 시간 긴 얘기’에서는 ‘어머니’하면 떠오르는 여자 강부자 여운계 고두심이 출연한다. 여자의 일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면서 각자의 연기 인생에 대한 사연을 들어본다.

또한 아버지가 새어머니를 위해 마련한 은혼식을 ‘신 앙코르 결혼식’을 통해 마련하고, IMF시대 절약하는 이웃을 찾아가 그들의 삶을 ‘영상편지’로 꾸민다.

[드라마]

▼ 그대 그리고 나〈MBC 밤8·00〉

영규와 미숙은 격렬하게 싸운다. 영규는 미숙에게 “혹시 내가 마음 돌려 네게 돌아갈 것으로 생각하고 아이를 낳는다면 오산”이라고 쏘아붙인다. 이에 미숙은 아이를 낳자마자 네 집에 갖다줄 거라고 소리친다.

한편 홍여사는 재천이 자신의 마음을 몰라주자 공연히 수경에게 신경질을 낸다.

[오락]

▼ TV 데이트〈KBS2 오후 6·00〉

그룹 ‘태사자’와 공개오디션에서 뽑힌 박성미가 만난다. 가요 프로에서 첫만남을 가진 ‘태사자’와 성미. 잡지사진 촬영지에서 함께 사진도 찍고 라디오 공개방송이 있는 부산까지 동행하며 바쁜 일정을 따라다닌다. 성미는 그저 잘생기기만 한 ‘태사자’가 아니라 안보이는 곳에서 노력하는 진정한 ‘태사자’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고.

▼ 서세원의 좋은세상 만들기〈SBS 오후7·00〉 첫회.

‘불황을 읽으면 돈이 보인다’코너에서 중소기업 창업 방안과 아이디어 상품개발 요령을 살펴본다. 또 사이버 가수 아담이 전하는 연예계 소식 ‘아담의 연예파일’에서는 국내 가수들의 해외 진출 상황을 살핀다. 미국에 진출한 그룹 ‘H.O.T’와 일본에서 공연을 갖는 그룹 ‘젝스키스’를 만난다.

▼ 쇼 토요특급 〈MBC 오후6·55〉

MC이홍렬의 미국유학관계로 지금까지 이홍렬과 이휘재가 함께한 토요특급을 결산하는 무대가 마련된다.‘스타 스페셜’에서는 토요특급에 출연했던 박중훈 차인표의 출연화면들을 모아보고 최진실이 나와 자신에 대한 퀴즈도 마련한다.‘형 어디가’에서는 그동안의 행적을 돌아보면서 명장면들을 다시본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