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닷컴|스포츠

GRX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 의류 브랜드 지향 …올 가을 출범”

입력 2021-08-03 11:39업데이트 2021-08-03 11:43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 의류를 추구하는 브랜드 GRX가 올 가을 정식 출범한다고 3일 밝혔다.

GRX에 따르면 ‘PLAY NEW’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골퍼가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단순 패션을 넘어선 차별화한 퍼포먼스 골프 의류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능성 소재뿐만 아니라 섬유에 음이온이 부착된 전사 패치로 혈류 개선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셀텍 원리를 전 제품 라인에 적용할 예정이라는 것.

GRX는 또한 브랜드 베타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상품 및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만들고자 프라임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한 제휴 센터를 이용한 고객에게 GRX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함으로써 GRX-제휴센터-소비자의 상생에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는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상위 1%를 타깃으로, 1차 연도에는 프라임 멤버십 마케팅을 통해 프리미엄 전략을 강화할 것”이라며 “트렌드에 앞선 감각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골프 어패럴 브랜드로 성장하여 골퍼들이 최고의 가치와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추천영상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스포츠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