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투어 ‘장타자’ 브라이슨 디섐보 ‘라드 스피드 드라이버’ 비거리 극찬

  • 동아일보
  • 입력 2021년 3월 25일 03시 00분


코멘트

[Enjoy&Golf]코브라골프

브라이슨 디섐보
브라이슨 디섐보
코브라골프가 새로운 첨단 기술력을 통해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라드 스피드(RAD SPEED)’ 드라이버를 출시했다.

라드 스피드 드라이버는 이전보다 가벼워진 헤드 무게로 빠른 스윙 스피드를 자랑하며, 관용성이 크게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코브라골프만의 독창적 기술인 ‘시엔시 밀드 인피니티 페이스(CNC MILLED INFINITY FACE)’ 밀링 가공으로 최적의 비거리와 더욱 빨라진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여기에 ‘레이디얼 웨이팅(RADIAL WEIGHTING)’ 기술로 무게중심을 전략적으로 배치해 최적의 스피드와 관용성을 제공한다. 또 충격 흡수에 강한 견고한 보디와 세련된 디자인까지 지녔다.

이번 신제품 드라이버는 ‘라드 스피드(RAD SPEED)’와 ‘라드 익스트림(RAD EXTREME)’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라드 익스트림 드라이버는 오버사이즈(460cc) 형태의 헤드 모양과 뒤쪽 무게 추배치가 적용돼 높은 관용성과 직진성 구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 모델은 무게중심의 차이를 보이며, 스윙 스피드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스펙으로 선택하면 된다.

코브라 푸마 골프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2016년부터 파트너십을 유지해 오고 있는 미국프로골프(PGA)투어에서 활동하고 있는 ‘장타자’ 브라이슨 디섐보(미국)의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8일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 베이힐클럽&로지(파72)에서 끝난 PGA투어 아널드 파머 인비테이셔널에서 우승을 거머쥔 디섐보의 과감한 플레이와 엄청난 장타력을 라드 스피드 드라이버와 함께 표현했다.

디섐보는 “코브라골프의 라드 스피드 드라이버는 비거리와 정확도를 놀라운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낮은 스핀을 제공하며, 중심을 벗어난 샷에도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코브라골프의 라드 스피드와 라드 익스트림은 전국 골프 용품 전문매장인 AK골프, 티노파이브, 퍼플핀, 연희골프, 수골프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마(PUMA)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 제품을 선보이고 디자인, 개발, 판매,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시장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다. 70년간 ‘빠름’을 상징하는 제품을 제작해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과 함께 위상을 높여왔다. 퍼포먼스와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축구, 러닝 및 트레이닝, 농구, 골프, 모터스포츠 제품군을 이끌고 있다. 푸마 그룹은 브랜드 ‘푸마’와 ‘코브라 골프’, ‘스티치드’를 전개하고 있으며, 세계 120개국에 각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푸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욱 기자 creating@donga.com
#enjoy&golf#골프#코브라골프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