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16년 11월 25일 10시 04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 ㈜쎄듀에서 초등영어 학습 시리즈 ‘초등코치 천일문’을 출간했다. 영어 공부를 시작하는 초등 3학년부터 고학년까지를 사용 대상으로 한다. 문장 학습에서 시작해 문법, 어휘로 넓혀나가며 영어 기본기를 닦는 학습 단계를 교재에 구현했다.
초등코치 천일문의 핵심인 ‘Sentence’ 시리즈(총 5권)는 세계적으로 널리 읽히는 아동 원서를 분석해 1001개 문장을 선별했다. 영어 문장 학습은 의미 전달 과정에서 단어를 이해할 수 있고, 실제로 쓰이는 표현으로 자연스럽게 문법을 습득할 수 있으며, 각 성분의 올바른 쓰임새를 익히는 장점이 있다. 문법책을 펴고 공부를 시작하는 기존 학습 방식으로는 아이들이 어려운 문법 용어에서 좌절하고, 영어 문장 구조를 분석적으로 받아들이지 못하는 문제점을 해소한다는 것이 쎄듀 설명이다.
쎄듀는 초등 과정에서 1001개 문장을 모두 암기하면, 중고등 과정으로 나아가는 영어 기본이 잡힌다고 말한다. 교육과정이 바뀌거나 어떤 난도의 문제를 접하더라도 기본기만 있으면 응용은 쉬워진다는 것이다.
영어 교재 전문 출판사 쎄듀는 메가스터디 누적 수강생 130만명이라는 기록으로 국내 대표 영어강사 수식어가 붙는 김기훈 대표가 운영한다. ‘영어를 영어답게’라는 쎄듀 영어 교육 철학을 초등 단계로 더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30일까지 초등코치 천일문 ‘Sentence’ 시리즈의 학부모, 선생님 체험단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쎄듀 공식 카페 ‘쎄쎄쎄’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