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11월 투자자산운용사 시험 대비 ‘투자자산운용사 0원반’ 운영

  • 에듀동아
  • 입력 2016년 10월 17일 10시 02분


코멘트


투자자산운용사는 은행․보험․증권사 취업 시 우대 받을 수 있는 자격증이다. 어려운 수료 요건 없이 누구나 취득할 수 있고, 자격증 취득 시에는 AFPK 모듈2 교육도 면제 받을 수 있다. 특히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도입으로 투자자산운용 전문인력 수요가 증가하면서 경력과 노하우가 풍부한 외부 인재를 모셔오기 위한 금융사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또한 금융사의 자산운용 능력을 평가하는 척도로 활용되기도 한다.


2016년 마지막 투자자산운용사 시험은 11월 27일(일) 치러질 예정이다. 제15회 투자자산운용사 자격시험 접수는 10월 24일(월)부터 28일(금)까지 5일 간 진행되며, 합격자는 12월 9일(금) 발표된다.


해커스 금융은 한 달 가량 남은 시험을 앞두고, 핵심 이론부터 실전 마무리까지 한 번에 완성하는 ‘투자자산운용사 0원반’을 통해 단기간 합격을 돕는다.


해커스 금융 투자자산운용사 0원반은 11월 시험 전체합격 시 수강료 100%를 환급 받을 수 있는(교재비 및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0원반’과 핵심이론부터 실전대비까지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합격보장반’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자신에게 맞는 강의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11월 27일 시험을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핵심만 요약하는 ‘단기합격반’도 준비되어 있다.


두 강의 모두 23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 투자자산운용사 교재를 제공하며, ‘0원반’과 ‘합격보장반’ 수강 시에는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연장 혜택을 지원한다. (YES24 수험서 자격증 베스트셀러 투자자산운용사 분야 1위, 2016년 5월 1주~10월 1주 주별베스트)


강의에 활용된 ‘해커스 투자자산운용사 최종핵심정리문제집(2016)’은 최신 출제경향 분석과 핵심포인트, 문제별 출제빈도를 함께 수록해 기초부터 실전까지 한 권으로 총 정리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와 함께 해커스 금융 스타교수진이 단기 합격 비법을 전한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시험에 출제될 내용만을 엄선․수록해 시험 직전 빠르게 핵심 내용을 정리할 수 있는 ‘하루 10분 족집게 자료집(PDF)’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는 모바일 강의와 배수 제한 없이 무제한 수강을 지원한다. 학습 중 모르는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교수님께 1:1 질문하기 서비스’를 통해 바로 해결할 수 있다.


해커스 금융 관계자는 “해커스 강의와 문제집으로 핵심만 정리하면, 지금부터 준비하더라도 한 달 안에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며 “친구와 함께 ‘합격보장반’을 수강할 경우에는 최대 2만 원까지 수강료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