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공부/알림]여름방학 하루 8시간, 명문대 멘토와 함께하는‘자기주도학습 공부스타캠프’
동아일보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이번 여름방학, 공부습관을 180도 바꿔 ‘공부스타’로 변신할 중학생을 모집합니다. 책상 앞에 앉아도 휴대전화만 만지작거리는 학생, 의자에 엉덩이를 붙이고 15분을 넘기지 못하는 학생이라면 동아일보 교육법인 ㈜동아이지에듀가 주최하고 ㈜드림교육이 주관하는 ‘명문대 멘토와 함께하는 자기주도학습 공부스타캠프’에 참가해 보세요.
캠프는 7월 21일부터 30일까지 9박 10일간 진행됩니다. 하루 8시간 이상을 스스로 공부하며 내게 꼭 맞는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몸에 익힙니다.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KAIST 등 명문대에 재학 중인 선배 학습 멘토가 학생 8명당 1명꼴로 배정되어 학습동기를 부여하는 한편, 참가 학생이 세운 자기주도 학습계획과 실천 과정을 일대일로 점검한 뒤 잘못된 공부습관을 학생 스스로 바로잡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위대한 멘토’ 시간에는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KAIST 중 참가 학생이 진학을 원하는 대학의 선배로부터 학교 및 학과에 대한 현실적 정보를 들을 수 있습니다.
또 ‘EQ 문화체험활동’을 통해 학업 스트레스를 긍정적인 방법으로 발산하는 능력도 기릅니다. 연극놀이, 난타체험, 도자기 목걸이 만들기, 페이스페인팅은 물론이고 전현직 뮤지컬 및 연극배우에게 뮤지컬 노래와 춤, 연기를 배우는 기회도 갖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