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초중학생의 예상 수능 등급과 지원 가능한 대학을 알아볼 수 있는 ‘전국 초·중 수능 예비 학력평가(M-SAT·Middle school-Scholastic Ability Test)’의 원서 접수처 및 고사장 학원 1차 선정결과가 확정됐습니다.
이번에 M-SAT 공식 원서 접수처 및 고사장으로 선정된 18개 학원은 주요 일간지의 M-SAT 원서접수 광고와 동아일보 ‘신나는 공부’에 실리는 M-SAT 관련 기사에 지역별 대표 접수처 학원으로 소개됩니다. M-SAT 결과분석 자료와 함께 수능과 고교입시 분석으로 정평이 나 있는 하늘교육의 입시정보, 고입 및 대입 관련 학부모 상담 핵심자료를 공유하는 특전도 주어집니다.
M-SAT는 초등 5학년∼중학 3학년을 대상으로 2012년 1월에 국내 최초로 실시됩니다. 동아일보 교육섹션 ‘신나는 공부’를 제작하는 ㈜동아이지에듀가 주최하고 권위 있는 전국단위 평가시험을 주관·시행해온 입시전문 ㈜하늘교육이 주관하며 동아일보사가 후원하는 수능 유형의 전국 단위 학력평가 시험입니다. 2차 추가 선정학원 명단은 추후 지면을 통해 발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아이지에듀 홈페이지(www.dongaezedu.co.kr). 문의 02-362-511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