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교육계의 핵심 화두인 ‘자기주도학습’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돕고 학생과 자녀 지도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전문 프로그램이 개설됩니다. 동아일보 교육법인 ㈜동아이지에듀가 주최하고 교육업체 ㈜TMD교육그룹과 드림교육이 주관하는 ‘자기주도학습 지도사 과정’이 바로 그것. 학부모, 학원 및 교육업계 관계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습니다.
TMD교육그룹 고봉익 대표를 비롯한 자기주도학습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자기주도학습 교육원리 △시간 및 공부습관 관리 △공부감성 향상법 등을 콕콕 짚어줍니다.
주중반(A반 월, 수/B반 화, 목 오전 10시∼오후 1시·총 10회)과 토요반(오전 9시 반∼오후 4시 반·총 5회)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모두 4월 둘째 주에 개설돼 5주간 이어집니다. 일정 기준 이상 출석하고 자체 시험을 통과한 수강자에게는 동아이지에듀와 TMD교육그룹이 인증한 자기주도학습 지도사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수료자에게는 TMD교육그룹이 운영하는 자기주도학습 센터의 트레이너나 자기주도학습 관련 강사, 온라인·전화 멘토로 지원할 시 우선 선발 기회를 제공하며 공교육에서 점차 확대되는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의 지도강사로 나설 수도 있습니다. 또 TMD교육그룹의 공부습관 트레이닝 센터 가맹 시 혜택을 부여합니다.
참가비 55만 원. 신청 및 접수는 홈페이지(www.d-camp.co.kr)에서만 가능. 1577-986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