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 “친구와 함께 달리자”…‘미즈노 러닝크루’ 3기 모집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8월 16일 17시 27분


코멘트
“친구와 함께 달리자”…‘미즈노 러닝크루’ 3기 모집

미즈노코리아가 오늘(16일)부터 ‘미즈노 러닝크루(MRC)’ 3기를 모집한다. 매 회 높은 경쟁률을 자랑하고 있는 미즈노 러닝크루는 1기 700여 명, 2기 500여 명으로 지금까지 총 1,200여 명이 크루로 활약했다.

이번에 모집할 3기 러닝크루들은 오는 9월 5일부터 약 2개월 동안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며, 러닝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주어지는 포인트에 따라 크루 전원에게 미즈노 제품이 증정된다. 또한 기본 러닝 시 주어지는 포인트 외에도 미즈노에서 지정한 특정 장소에서 러닝을 할 경우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미즈노
사진제공=미즈노
1차 미션활동에서 높은 포인트를 획득한 30개 크루는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하는 2차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다. 미션 출석일수를 채운 크루들에게는 개인 대여화를 지급하는 혜택이 있으며, 포인트 획득 상위 3개 팀에게는 TomTom 스포츠 워치가 제공된다.

신청 방법은 오는 23일까지 4명 이상 6명 이하로 자유롭게 팀을 구성해 팀 단체사진과 함께 미즈노 러닝크루 모바일 사이트로 지원하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0~70 크루가 선발되며, 선발 결과는 25일 미즈노 스포츠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아트+디지털 결합 전시회 개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오리지널스의 새로운 아이콘 NMD 제품에서 영감을 받은‘Past_Empowers_Future: 도시의 새로운 길을 열다’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음악, 사진, 파인 아트, 그래픽 디자인, 미디어 아트 등 각자의 영역에서 고유한 세계관을 인정받고 있는 뮤지션 CL, 비주얼 아티스트 루드세프, DJ 소울스케이프, 아티스트 박민하, 비주얼 아티스트 비주얼로직, 포토그래퍼 최다함, DJ겸 프로듀서 킹맥, PLDR 스튜디오 등 8명의 크리에이터가 참여한다.

사진제공=아디다스
사진제공=아디다스
18일에는 DJ 소울스케이프, 19일에는 뮤지션 CL이 DJ 킹맥과 함께 공연을 진행한다. 또한 전시 및 공연 준비 과정의 뒷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상을 360도 VR 기기를 통해 공개한다.

한편, NMD는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유명 모델의 스타일을 현대적 기술과 결합해 새롭게 탄생시킨 제품으로 이 번 전시에서 마이크로페이서, 보스톤 슈퍼와 같은 아카이브 제품들과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르꼬끄 스포르티브, 뒷모습까지 완벽한 스타일‘디망쉬’ 출시

스타일리시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에서 새로운 디자인의 백 디테일로 뒷모습까지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운동화, 디망쉬를 출시한다.

사진제공= 르꼬끄 스포르티브
사진제공= 르꼬끄 스포르티브
디망쉬는 르꼬끄의 아이코닉한 스테디 셀러 아이템인 ‘선데이 트레이닝’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 된 레트로 러닝화다. 이번에 출시되는 디망쉬는 데일리로 착용이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으로, 백 디테일에 볼드한 로고와 심플한 라인 포인트가 추가되어 스타일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준다. 또한 르꼬끄의 바게트 기술력이 적용되어, 퍼포먼스화 못지 않은 쿠셔닝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가 가능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만나 볼 수 있다.

현재 디망쉬는 오는18일까지 르꼬끄스포르티브 온라인몰 에서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전국 르꼬끄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