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door]가볍고 포근한 구스다운 재킷 젊고 활력있는 겨울 만든다

  • 동아일보

에코로바

피어리 라쿤 구스 롱 맨 재킷
피어리 라쿤 구스 롱 맨 재킷
앞서가는 패브릭과 기능적인 디자인으로 대표적인 아웃도어 브랜드가 된 에코로바는 설 전후 막
바지 겨울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들을 제안하고 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당황하지 말고 포근한 구스재킷을 챙겨 입고 당당하게 활동하는 액티브 라이프를 즐기라고 말하고 있다. 에코로바의 대표적 재킷들을 소개한다.
가셔브룸 구스 우먼 재킷
가셔브룸 구스 우먼 재킷

△가셔브룸 구스 맨(우먼) 재킷=온도와 습도의 변화에 자동으로 반응하여 살아있는 섬유라고도 말하는 구스다운 소재로 9 대 1 비율과 700필파워를 충전재를 사용하여 오리털보다 보온성 복원성 경량성이 우수하다. 고급스러운 립 소재와 안정감 있는 퀼팅 라인이 돋보이는 구스다운 재킷이다. 팔꿈치에 강화원단을 사용하여 내구성을 겸비했다. 액티브한 클라이밍에 적합한 블록 배색형 재킷이다. 가격은 58만 원. 색상은 남성용 다크 블루, 다크 카키, 여성동 바이올릿, T블루.

△피어리 라쿤 구스 롱 맨(우먼) 재킷
=370g 태평양 구스다운 재킷. 보온성과 필파워가 뛰어난 롱스타일 재킷으로 다운프루프 원단을 사용해 경량감과 착용감이 우수하다. 안감 정전기 방지가공으로 기능을 극대화하고 가슴 주머니, 사이드 포켓 총 6군데 모두 지퍼로 이루어져 있어 수납이 편리하다. 롱 기장으로 보온성이 두배로 뛰어나며 캐주얼한 배색을 택해 평상복으로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후드와 라쿤털 탈부착이 가능하며 패커블 주머니가 있어 이동 시 수납이 편리하다. 깃 안쪽에 기모 처리가 되어 있어 편안함과 따뜻한 착장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62만6000원, 색상은 남성용 브라운, 레드, 여성용 브라운, 블랙.

마이크로 3.0 퍼텍스 다운 맨 재킷
마이크로 3.0 퍼텍스 다운 맨 재킷

△마이크로 3.0 퍼텍스 다운 맨(우먼) 재킷
=클래식하면서도 영 캐주얼한 어번 다운 재킷으로 온도와 습도의 변화에 자동으로 반응하여 살아 있는 섬유라고도 말하는 구스다운 700필파워를 충전재로 사용하여 보온성 복원성 경량성이 우수하다. 수입 ‘PERTEX MICROLIGHT 원단’을 사용하여 무게를 최소화하고 방풍과 발수 기능을 겸비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최고급이 아닌 일상생활에 최적화된 충전재와 원단을 사용했다.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무광택의 색상은 좀 더 자연스러운 일상생활 의류로 입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32만 원. 색상은 남성용 다크 블루, 카키, 회색, 여성용 바이올릿, 블랙, 레드.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