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2016 설 선물세트’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설화수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제품들인 자음 2종, 진설 2종으로 세트를 구성했다.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는 설화수의 에센셜 라인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로 완벽한 보습을 자랑하는 젤 타입의 한방 영양 화장수 ‘자음수’와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는 실크 감촉의 ‘자음유액’ 2종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준다. 함께 증정되는 ‘자음수’ ‘자음유액’ ‘윤조에센스’ ‘자음생크림’ ‘미안피니셔’ 5종 체험분을 통해 설화수의 베스트셀러를 모두 체험해볼 수 있다. 가격은 12만 원대.
품격을 더하는 ‘설화수 진설 2종 세트’는 설화수만의 헤리티지 원료인 적송 성분이 함유돼 깊이 있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스킨 ‘진설수’와 보습과 영양을 채워 피부결을 매끈하고 유연하게 가꿔주는 에멀션 ‘진설유액’으로 구성된 설화수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최고의 원료와 과학적인 처방으로 탄생한 진설 라인 5종 체험분이 포함되어, 진설 라인이 선사하는 특별한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다. 가격은 23만 원대. 2016 설화수 설 선물세트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싱가포르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베트남 미국 등 전 세계 10여 개국에 진출해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로 자리잡고 있다.
한편,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www.primera.co.kr)는 설날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오가니언스 설 기획세트’를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설 기획세트’는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맑고 촉촉한 피부로 정돈해 주는 오가니언스 워터와 즉각적인 유수분 공급으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 주는 오가니언스 에멀션 정품 2종과 휴대가 간편해 활용도가 높은 오가니언스 워터, 에멜션, 큐어 세럼, 크림 미니어처 4종으로 구성됐다. ‘오가니언스 라인’은 친환경 농산물 인증을 받은 국산 발아 흑콩, 흑미와 어성초, 애엽 새싹의 발아 에너지를 담은 내추럴 큐어플렉스(Natural Cureplex) 성분을 함유해 지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정화시켜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 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