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공유
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IT/의학

“매일 안심 섭취, 오늘도 굿슬립”

입력 2022-08-17 03:00업데이트 2022-08-17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굿슬립가바 365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수면 질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굿슬립가바 365’를 출시했다.

바이탈뷰티 굿슬립가바 365는 최근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L-글루탐산발효 가바분말’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L-글루탐산발효 가바분말은 아모레퍼시픽의 77년 기술력을 담아 개발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원료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수면 효율, 총 수면시간, 총 각성시간 등 7가지 수면 관련 지표에서 유의적 개선 효과를 확인했으며, 2주 이상 꾸준히 섭취 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굿슬립가바 365는 자기 전 섭취해야 하는 특성과 장기간 섭취할 수 있는 점을 고려해 제품을 개발했다. 취침 전 물과 함께 간편히 삼킬 수 있는 소형 정제 형태로, 1일 2정을 섭취하면 된다. 또한 정제를 만드는 데 필요한 식품 첨가물 3가지(이산화티타늄,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아산화규소)도 사용하지 않았다.

바이탈뷰티 브랜드 관계자는 “굿슬립가바 365는 불규칙적인 생활 패턴으로 수면 시간이 부족하거나, 숙면을 통해 개운한 아침을 맞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수면 건강기능식품”이라며, “자기 전 꾸준히 섭취하면 쉽고 간편하게 수면 건강관리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탈뷰티 굿슬립가바 365는 아모레몰, 바이탈뷰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IT/의학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