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주름 클로렐라로 예방해요”

안소희 기자 입력 2021-08-18 03:00수정 2021-08-18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진제약 ‘모모단 프리미엄플러스’
‘피부의 적’이라고 불리는 자외선은 피부 유·수분 보호막의 기능을 무너뜨려 기미, 잔주름, 색소침착 등의 원인이 된다. 기미 등은 한 번 생기면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예방하는 것이 최선이다. 자외선 차단제나 모자를 사용해 자외선을 막고 피부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려는 노력도 필요하다. 피부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으로는 엽록소, 스쿠알렌, 알로에 추출물, 베타카로틴, 홍삼 추출물 등이 있다. 그중에서도 이미 의학적으로 다양하게 이용되면서 안전하다고 알려진 건강기능식품은 엽록소다.

동진제약의 ‘모모단 프리미엄플러스’는 엽록소가 일일 섭취량 125mg이 함유된 피부 건강기능식품이다. 클로렐라를 비롯해 오미자, 맥주효모, 어성초, 산조인 등 피부에 좋은 원료들만 들어 있다. 해수나 담수에서 사는 단세포 녹조류인 클로렐라는 지구상의 가장 많은 엽록소를 가진 식물이자 식품으로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 각종 영양소도 풍부하다. 특히 단백질은 계란의 5배, 필수아미노산은 쇠고기의 4배, 무기질은 우유의 4배, 항산화 성분은 블루베리의 2배를 함유하고 있다.

두피 건강 및 탈모에 좋은 다섯 가지 블랙푸드 추출물(흑미, 오디, 검은깨, 검은콩, 블루베리)로 제조한 ‘모모단 샴푸’도 인기다. 동진제약 관계자는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를 복용하면서 모모단 샴푸로 머리를 감으면 효과가 더욱 좋다”고 말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
#건강한생활#건강#동진제약#모모단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