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에 1통씩 팔리는 ‘1등 유산균’… “나이 맞게 선택하세요”

동아일보 입력 2021-02-17 03:00수정 2021-02-17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장에는 몸에 이로운 ‘유익균’과 해로운 ‘유해균’이 공존하고 있다. 장 건강을 지키려면 유익균과 유해균의 균형이 중요하다. 장 속 유익균의 비율이 유해균보다 높아야 장내 균총이 정상적인 균형을 유지하고 건강해진다.

인기 상승세인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제품은 종근당건강의 ‘락토핏’이다. 시장 점유율은 물론이고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만족도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고 있어 1등 유산균으로 불린다. 지난해 초에는 1초에 1통씩 판매되는 기록을 나타내 ‘1초 유산균’에 등극하기도 했다.

온 가족이 쉽고 간편하게 섭취하며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락토핏의 인기 비결이다. 예민한 장을 가진 유아·어린이부터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학생, 직장인, 장내 유익균이 감소하는 노년층 등 나이와 상황에 따라 각각에 맞는 제품을 골라 섭취할 수 있다. 일명 ‘생애 주기별 맞춤형 생유산균’이다.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부터 그린·베베·키즈·뷰티·코어·맘스·슬림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합리적인 가격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 제품 안전성도 이 제품의 장점이다.

이 가운데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는 유산균의 핵심인 장내 생존율을 강화한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프롤린 공법’을 적용한 특허 유산균으로 제조 과정에서 프롤린이라는 아미노산을 첨가해 균주 자체의 안정성을 높였다. 유산균이 위산과 담즙산으로부터 스스로 살아남을 수 있도록 핵심 기술을 적용한 것이다. 유산균의 먹이로 유산균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가 부원료로 함유됐다. 장내에서 유산균이 더욱 잘 생장할 수 있는 ‘신바이오틱스(신바이오틱 포뮬러)’ 제품이다.

주요기사
종근당건강 락토핏 제품은 오늘부터 일주일간 종근당건강 콜센터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헬스동아#건강#의학#종근당건강#락토핏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