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보드 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한 7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금일(12일) 예고했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출시 4주년을 기념해 6월 중 신규 리뉴얼 맵을 추가하고 7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6월 중 진행할 업데이트에는 \'모두의마블\' 이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맵\'에 \'스톱&고\' 개념을 접목시킨 리뉴얼 버전의 한국맵 등이 포함됐다. 7월에 있을 4주년 업데이트에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 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먼저 \'한국맵\'의 리뉴얼 버전의 맵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는 \'모두의마블\'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5,000건의 정답 달성 시 전체 이용자에게 100다이아, 30,000건 달성 시 \'퍼스트 리그 무료입장 3일 버프권\'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6일까지 접속 시 지급 되는 \'숫자 구슬 선택 큐브\' 에서 이용자가 원하는 \'숫자 구슬\' 선택하여 숨겨진 숫자를 맞추는 \'숫자 맞추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숨겨진 숫자를 맞출 시 최대 1.000다이아까지 누구나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출시 후 4년이라는 시간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이용자분들에게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새로운 즐길거리와 이벤트가 가득한 업데이트를 6월, 7월에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지난 2013년 6월 11일 출시 후 줄곧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마켓 최고매출 순위 최상위권에서 활약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