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채시즌이다. 취업준비생들은 자신이 원하는 기업에 합격하기 위해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작성하느라 하루 24시간이 모자랄 지경이다. 이렇게 어렵게 준비한 1차 전형합격의 기쁨도 잠시, 2차 면접에서 보다 더 좋은 이미지로 어필하기 위해 취업준비생들은 저마다 노력을 기울인다.
면접에서 중요한 것은 물론 면접관들이 원하는 대답을 하는 것이겠지만, 면접관들을 처음 대면할 때의 이미지 역시 무시할 수 없다. 예쁘고 잘생긴 외모의 문제가 아니라 전체적으로 좀 더 긍정적으로 보일 수 있는 이미지가 더욱 어필하기 쉽기 때문이다.
아무래도 면접관의 눈이 가장 많이 가는 곳은 면접자의 얼굴이다. 생기 있고 열정이 있어 보이는 얼굴, 보다 자신감이 있고 깨끗하고 밝은 얼굴은 단연 그렇지 않은 얼굴보다 면접관들에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다.
- 자기관리도 자신의 능력, 여드름치료로 피부관리
여러 가지 피부상태 중 붉은 여드름이 많거나 붉은 자국의 여드름 흉터, 푹 파인 여드름 흉터가 있는 얼굴은 다른 피부 트러블에 비해 더욱 도드라져 보인다. 때문에 치료를 받아 보다 환한 인상을 갖는 것이 좋다.
피부과에서 시술되는 여드름 치료로는 레이저나 바늘 등으로 막힌 모공을 뚫은 뒤 소독 처리한 면포 압출기를 통해 기술적으로 여드름을 짜내 흉터를 예방하는 치료가 있다. 또한 여드름 염증이 발생되는 것을 막기 위해 피부과 스팟 연고를 바르거나 PDT, MTS 시술 등으로 원하는 부위를 선택적으로 치료하는 것이 여드름 개선에 도움이 된다.
특히 MTS는 여드름 치료에 많이 시술되고 있는 여드름 개선을 위한 치료법이라 할 수 있다.
백상훈 미앤미클리닉 서초점 원장은 “MTS는 마이크로 니들 테라피(Micro Niddle Therapy) 치료로 피부를 벗겨내던 방식의 기존 흉터 치료와는 달리 표피를 손상시키거나 제거하지 않고 자체적으로 콜라겐 생성을 유도함으로써 피부를 복원시키는 미 FDA 공인 피부복원 시스템이다”라고 설명한다.
이어 백상훈 원장(미앤미클리닉 서초점)은 “MTS는 인위적으로 표피를 손상시키지 않고 자연적인 상처치유작용을 통해 여드름 및 여드름 자국, 흉터, 미백 효과와 탄력을 부여하기 때문에 여드름피부와 각종 흉터는 물론, 잔주름과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 재생에도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시술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