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성형도 쁘띠가 대세 ‘수술 없이 간편하게 조이자!!’

  • Array
  • 입력 2011년 7월 5일 09시 55분


여성의 미에 대한 욕망은 어느 시대에나 마찬가지겠지만, 요즘만큼 치열했던 적도 없는 듯하다. 외모경쟁력이 현대사회의 성공 척도가 되면서 성형 물결이 점점 더 거세지고 있다. 근래에는 그 범위가 확대되어 얼굴과 몸매는 물론 여성에게는 은밀한 성형 일수도 있는 질성형이 크게 유행하고 있다. 바야흐로 외모와 마음, 그리고 여성매력이 현대여성의 美 경쟁력이 된 셈이다.

여성의 질은 잦은 관계와 출산으로 인해 쉽게 이완되며 손상된다. 남녀간의 자유 연애가 공공연해진 현대에는 성관계에 대한 인식이 많이 개방 되어 미혼여성들 중에서도 질 이완으로 성관계 시 불편함이나 예전 같지 않음을 느끼는 여성들이 많다.

보이지 않는 곳이고, 워낙 개인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잘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여성성형전문 리즈산부인과의 내부 통계에 의하면 내원하는 미혼여성 68.3% (2010년도 내원환자 분석통계 기준) 의 여성이 성관계 시 질 이완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질성형수술을 고려하곤 하지만, 출산과 미혼이라는 부분 때문에 쉽사리 수술을 선택하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네트워크 산부인과 리즈산부인과는 미혼여성들의 은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의학적인 연구와 임상경험 통해 수술없이 질을 축소하는 쁘띠질수축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이미 쁘띠성형은 비수술적 성형술로 널리 알려져 있다.

보톡스나 필러를 통해 V라인을 만들고 도톰한 이마나 주름을 제거하는 성형으로 수술 없이 쉽고, 간편하다는 뜻에서 “쁘띠”라는 명칭이 붙여졌다. 이와 같은 맥락으로 쁘띠 질수축 프로그램 역시 비수술적 성형술로 쉽고 간편하게 질 수축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신체 내부에 이물질을 주입하는 것이 아니라 전기자극치료와 골반저운동으로 구성되어있어, 부작용이 없고 미혼여성들에게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리즈산부인과 이형근 원장은 "쁘띠 질수축 프로그램은 수축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신개념 질 수축 프로그램으로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시술 흔적이 없으며,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전혀 없다" 고 전한다. 또한 손상되었던 질 감각신경이 회복되면서 자신이 미처 알지 못했던 오르가슴을 각성케 되며 여성 스스로 질근육을 조율할 수 있는 질근육 수축능력이 향상되는 장점이 있음을 덧붙였다.

리즈산부인과에서는 극대화된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쁘띠 질수축 프로그램에 1:1 집중 관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고객의 상황과 상태에 따라 프로그램 횟수를 늘리거나 줄일 수 있어 효율성에 있어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결혼유무, 출산유무와 상관없이 성관계를 경험한 여성이라면 누구나 쁘띠 질수축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이 첫날밤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을 충족하기 위해 쁘띠 질수축 프로그램을 선호하고 있다고 한다.

이번 여름, 뜨거운 사랑을 위해 다소 느슨해진 여성의 매력을 탄탄하게 조여 주는 것은 어떨까? 쁘띠 질수축 프로그램은 리즈산부인과 청담, 강남I, 강남II, 명동, 노원점에서 체험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