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와 성형은 이제 현대인들과는 뗄래야 뗄 수 없는 불가분의 관계가 된 지 오래다. 초등학생들도 탈모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가 하면 연예인이 아니더라도 미에 대한 관심과 자신감 회복을 위해 성형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어서다. 바로 이런 고민과 걱정을 시원하게 해결해줄 수 있는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의료진과 시설을 갖춘 미채움 한의원이 한방성형과 탈모, 체형관리 전문 네트워크 한의원그룹으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
한의학에서는 치미병(治未病)’ 이라는 독특한 사고방식이 있다. 이 말은 ‘병이 나기 전, 또는 징조를 미리 알고 치료한다.’는 것으로 현재적 관점으로는 예방을 뜻한다. 미채움 연구센터 이현우 원장은 “바로 그런 예방에 무게를 두는 치료야 말로 탈모에 대한 근원적인 고민을 없앨 수 있는 방법으로 미리 잘 관리할 수 있다면 탈모와 백발로 잃어버릴 아름다움과 젊음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이현우 원장이 개발한 독특한 생모 및 두피 스파(spa) 시스템인 모발 클리닉은 한의학적 문진과 내과적 진단을 종합해 효과적인 침술 치료와 한방치료를 병행, 탈모의 현상과 탈모를 유발하는 신체 내의 부조화를 함께 치료한다.
미채움 한의원 네트워크 그룹은 미채움 한의원 본원과 함께 미채움 한의원 부설 생모연구센터와 부설 성형연구센터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력과 노하우를 겸비한 의료진이 대부분이라 신뢰를 더한다. 국내 최초의 탈모, 한방피부성형 전문의며 대한한방미용성형학회 회장인 박동수 원장, 탈모와 한방안면동안성형 전문의며 생모연구센터 소장을 맡고 있는 황영준 원장, 비만과 한방체형, 性 성형전문의와 한방성형연구센터 소장인 이현우 원장 등이 바로 아름다움을 채우기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들이다.
외모 또한 중요한 경쟁력이 되는 요즘, 미채움만의 3無 한방 성형 시스템도 눈길을 끄는 것 중에 하나다. 3無 한방 성형 시스템은 ‘無 마취 無 절개 無 입원’을 가리키는 말로 기존의 성형수술이 절개와 화학요법의 부작용으로 인한 재수술 등의 부담이 존재해 성형을 생각하는 사람들의 고민과 걱정을 해결하지 못했던 것에 비해 ‘無 마취 無 절개 無 입원’을 가능케 하는 한방성형을 통해 인위적인 성형이 아닌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되돌려 주는 것을 치료의 주된 목표다.
미채움 한의원의 생모연구센터와 성형연구센터는 생모(탈모)연구센터의 센터장인 이현우 원장과 미용성형센터의 센터장 황영준 원장을 중심으로 연구진을 운영하여, 부작용이 없고 회복기간이 따로 필요 없는 우수한 한방 성형으로 환자들에게 보다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전달하고자 완성도 높은 연구를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며 안면성형과 러브성형, 힙성형, 장부기능 회복과 체내 독소배출로 생기력을 증대해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기초대사량을 양성시킴으로써 비만을 치료하는 체형 클리닉 등도 미채움만의 차별화된 치료방법이다.
탈모를 비롯한 기존의 다양한 성형과 체형관리가 부작용이나 비용부담, 재발 가능성 등의 한계가 있었지만 천연 한방을 이용한 요법은 이러한 걱정에서 자유로울 수 있다. 안심할 수 있는 천연 한방 치료법을 통해 환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것은 물론 내적 외적으로 아름다움으로 가득 채워주고 싶다는 것이 미채움의 소망이자 목표이다.
도움말: 미채움 한의원 이현우 원장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