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성형수술? 남편이 먼저 찾아요~!

  • 입력 2009년 9월 24일 15시 26분


코멘트
“남편과 함께 산부인과 가요!”

최근 아내와 함께 산부인과를 찾은 김지혁(38세 남)씨는, 직장 동료로부터 질스프링성형이 아내의 질을 처녀적으로 돌려주어 아내도 좋고 남편에게도 좋은 성감을 준다는 얘기를 수 차례 전해 듣고 산부인과 병원에 내원했다.

시류를 반영하듯 산부인과에서는 여성성형에 대한 문의 및 시술사례가 늘고 있고 행복한 부부관계를 위해 오히려 여성 질성형을 위한 산부인과 방문을 권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산부인과를 내원하는 대다수의 여성의 경우, 성적 장애나 불감증 치료, 질 성형수술(이쁜이수술), 소음순 수술등의 부부관계의 개선을 도모하고, 성적인 만족도를 증가시키는 것과 동시에 요실금치료 등의 여성의 성기능 장애 치료 목적이 주를 이룬다.

산부인과 여성성형 중 가장 많은 시술케이스는 질성형, 그 중에서도 질스프링성형이다. 질스프링성형은 강남뉴본산부인과에서 연구, 개발한 이쁜이수술로 알려져 있는 수술로 여성의 질벽과 골반 안쪽의 근육들을 출산이나 성관계를 갖기 전의 처녀적 본래 상태로 돌려놓는 여성 질성형술이다.

이는 늘어난 질 입구에서 안쪽까지를 좁혀서 처녀 때와 같이 탄력 있는 새로운 질 상태를 만들어 주어 부부관계 시 남성과 여성 모두가 만족스럽게 해주는 시술로 남편과 아내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

질스프링 성형을 국내 최초로 개발 및 시술하고 상표권 등록을 마친 뉴본 산부인과의 최중호 원장은, “질스프링수술을 찾는 여성분들이 많다. 그러나 최근에는 남편과 아내가 함께 산부인과에 오는 경우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 질성형? 질성형전문 산부인과는 이렇게 시술해!

임신과 분만에 따라 늘어난 질 근육이 처녀적으로 자연적으로 다시 수축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여성의 질이 늘어나는 것은, 딱히 불감증이나 요실금처럼 질환으로 분류되어 치료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선택적일 수밖에 없고, 이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전문병원을 찾는 것이 가장 시급하다.

이미 늘어나 있는 질 근육을 수축시켜줄 수 있는 이쁜이수술, 즉 질스프링성형수술은 질 점막 아래에 탄성이 있는 의료용 링을 이식함으로써 질의 내경의 축소와 함께 질의 수축력을 얻는 방법이다.

질스프링성형은 이식하는 의료용 링이 반영구적으로 지속되기 때문에 나이가 들면서 점차 케겔 운동 등으로도 어찌할 수 없이 질이 늘어나 요실금 등이 생기는 경우에도 질근육을 탄력적으로 유지하는데 좋은 도움이 되고 있다.

뉴본산부인과 최중호 원장은, “질스프링 성형수술은 그 수술효과만으로도 부부관계에 있어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또한 요실금 등의 치료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오히려 아내를 위해 남편이 먼저 문의하고 찾는 경우도 많다” 고 덧붙였다.

그밖에도 ‘레이저 소음순성형수술’이나 여성의 성감향상을 위한 ‘레이저 양귀비 수술(G-spot 증폭술)’도 질 스프링 성형과 함께 할 수 있는 시술법으로 최근에 각광을 받고 있는 시술이다.

<도움말> 뉴본산부인과 최중호원장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