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단신] ‘허스키 익스프레스’ 웹툰 인기 외

  • 입력 2009년 9월 21일 08시 17분


코멘트
카르카스온라인, ‘텔로스’오픈…‘열혈강호 온라인’ 동남아 서비스

‘허스키 익스프레스’ 웹툰 인기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의 신작 온라인게임 ‘허스키 익스프레스(http://husky.nexon.com)’ 홈페이지에 지난 15일부터 연재되기 시작한 유저들의 웹툰이 사흘 만에 약 1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웹툰은 커뮤니티 게시판의 한 코너로 연재되며, 허스키 익스프레스 유저 다섯 명이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온라인 게임 최초로 강아지를 소재로 한 ‘허스키 익스프레스’는 자신만의 강아지들과 함께 썰매팀을 꾸려 신비로운 극지방을 탐험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게임이다. 여성과 애견인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 다.

카르카스온라인, ‘텔로스’오픈

프리챌(대표 김진규 www.freechal.com)이 서비스하고 JCR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한 액션 RPG ‘카르카스 온라인’이 신규 서버 ‘텔로스’를 19일 오픈했다. 지난 9일 그랜드 오픈을 통해 첫 주말 최고 동시 접속자 수 1만 명을 돌파한 카르카스 온라인은 추가 서버 오픈을 기념해 19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해진 레벨을 달성하면 선착순으로 액세서리 아이템을 선물하며, 모든 서버의 모든 캐릭터에게 신규 서버 오픈과 동시에 코인 10개를 지급한다.

‘열혈강호 온라인’ 동남아 서비스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는 코믹 무협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이’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지역에서 지난 17일부터 정식서비스에 들어갔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작년 4월 싱가폴 아시아소프트(www.asiasoftsea.net, 회장 셔먼 탄)를 통해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 진출했으며 지난 7월부터 공개서비스를 진행해왔다. 아시아소프트 녹콕콴(Ng Kok Khwang) 이사는 “열혈강호 온라인의 귀여운 캐릭터 이미지와 안정적인 시스템 덕분에 유저들의 게임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 같다.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지역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앞으로도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마케팅과 고객서비스를 진행 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카르카스 온라인 홈페이지(www.karcas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터테인먼트부]

스포츠동아 인기화보
[화보]WOW! 아이디어 돋보이는 ‘올레’ 광고
[화보]시청률 보증수표 ‘아가씨를 부탁해’ 윤은혜
[화보]강혜정,한채영,허이재 주연…영화 ‘걸프렌즈’ 간담회
[화보]앨범내고 가수 도전하는 ‘섹시큐티’ 탤런트 김정민
[화보]‘눈물의 여왕’ 수애 베스트 컬렉션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