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9년 3월 31일 09시 37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최근 몇 년 전만 해도 어떤 연예인이 어디를 고쳤는지, 전과 어떻게 달라졌는지 확연히 구분될 정도의 수술을 감행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러한 수술은 시술 효과가 드라마틱하게 나타나는 반면 그만큼 수술한 티가 쉽게 나고, 흉터나 통증에 대한 두려움, 수술 후 관리와 완전히 아무는데 일정한 정도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등의 단점이 있었다.
성형 수술은 수술 후 자연스러운 얼굴이 되기까지 일정한 기간이 지나야 가능하다. 일반인들도 마찬가지로 얼굴에 불만이 있어도 쉽게 수술을 결정하지 못하는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이 때문이다. 사회생활을 해야 하는데 이 같은 기간을 내기란 쉽지 않고, 또 자연스럽지 못한 얼굴을 한동안 보여야 하기 때문에 망설여지게 된다.
수술 없이도 예뻐지고 어려 보이는 연예인들의 비법
최근 이러한 수술 부담 없이 성형효과를 거두는 순간성형 시술이 인기를 얻고 있다. 쁘띠나 필러, 퀵성형 등으로도 불리는 순간성형은 주사로 필러를 원하는 부위에 주입해서 간단하게 모양을 만들어내는 시술이다.
쁘띠노블성형외과 고익수 원장은 "시술 시간도 10분 정도로 짧고, 전신 또는 수면마취 등이 필요 없음은 물론, 거의 통증이 없어서 수술이 겁나거나 바로 활동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고 강조하며, "특히 바쁜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을 이용해 시술받고 갈 정도로 빠르고 안전한 시술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필러를 이용한 순간성형은 코뿐만 아니라 꺼진 이마나 눈밑 애교, 입술, 팔자주름 등 푹 꺼진 부위에 필러를 주입해 볼륨감 있게 만들고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춰주는데 효과적이다.
특히 둥글고 낮은 코에 시술할 경우 콧대나 전체적인 볼륨을 살려주면서도 자연스러운 라인을 형성하기 때문에 인위적으로 보이지 않는 것이 최대의 장점이다. 간편하게 성형의 효과를 누리면서도 성형수술을 받기에는 망설이는 젊은 여성들이 감쪽같이 티가 나지 않게 시술받을 수 있어 각광받고 있다.
고 원장은 “필러를 이용한 순간성형은 수술에 비해 저렴하면서도 안전하게 동안이 될 수 있다는 것이 무엇보다도 큰 장점”이라며 “미국 FDA에서 안전성을 입증 받은 레스틸렌이나 3~5년 유지되는 장기 필러까지 다양한 필러를 사용하므로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인다”고 설명했다.
도움말 : 쁘띠노블성형외과 고익수 원장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