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라이드로 세정력은 높이고, 수분은 채우고~

  • 입력 2009년 3월 9일 10시 04분


봄이 찾아오면서 환절기의 갑작스러운 온도 변화는 물론, 작년보다 일찍 올 것으로 예상되는 황사 때문에 여성들의 건강에는 적신호가 켜졌다.

중국발 황사에는 알루미늄, 규소, 마그네슘 등을 포함한 중금속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우리 신체에 들어오면 피부트러블 및 기관지염, 결막염 등 각종 문제를 일으키는 주범이 된다. 황사와 환절기 온도변화, 그리고 수분부족으로 인해 자칫 신체리듬이 깨지기 쉬운 요즘, 여성들이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건강관리법을 소개한다.

◆ 페미라이드와 함께하는 건강관리 법

- 오염 먼지제거는 필수~

황사철이 되면 우리 몸은 먼지를 뒤집어쓰게 된다. 외출 후 귀가하면 반드시 깨끗이 온 몸을 씻어야 하며 먼지가 뭍은 의류는 세탁하도록 한다. 샤워 시에는 바디용품을 이용해 자극 없이 부드럽게 씻어주고, 여성 시크릿 존 부위는 여성전용 세정제인 페미라이드 세정제를 이용하도록 한다. 페미라이드 세정제는 시크릿 존의 청결을 위한 전문 제품으로 냉대하, 질염, 가려움증 등의 치료보조 및 예방을 도와준다.

- 내 몸 안에 수분을 사수하라

물을 많이 마셔 수분공급을 충분히 해준다. 봄철이 되면 수분이 많이 부족해지는 시기임으로 생수 또는 녹차를 자주 마셔 내 몸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줘야 한다. 피부에는 수시로 미스트를 뿌려 촉촉한 피부상태를 유지해주는 것이 좋고, 시크릿 존 부위에는 페미라이드 에센스 미스트를 사용하면 좋다.

페미라이드 에센스 미스트는 시크릿 존 적정 산도 유지와 보습, 자정 작용은 물론 생리 전 후, 생리 시 항균 소취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라도 사용할 수 있고, 스프레이 형식으로 분사되는 에센스 미스트는 1~2회의 펌핑 만으로도 충분한 량이 피부에 흡수돼 언제나 산뜻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 마음을 편안히, 휴식으로 몸과 기분까지 충전하기

거친 모래바람, 자도 자도 가시지 않는 만성 피로, 푸석푸석한 건조증... 이 모든 것으로 인해 여성의 몸과 마음은 지쳐만 간다. 피할 수 없다면 즐기라고 했던가. 고된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간 나만을 위한 반식욕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해보는 것도 좋다. 피로회복에 좋은 카모마일 또는 로즈마리 아로마 몇 방울이면 샤워 후, 훨씬 산뜻한 기분으로 바뀔 수 있다.

마무리는 페미라이드 에센스를 이용해 보자. 시크릿 존 부위에 에센스 2~3방울을 덜어 가볍게 터치해주면 산뜻한 청결 감을 느낄 수 있다. 페미라이드 에센스는 무색, 무취, 무향의 수용성 제품으로 적정 산도(ph3.5~4.0)를 유지해 주며 질의 자정작용과 보습, 윤활작용, 탄력증진을 돕는 제품이다. 꾸준히 사용할 경우 질 건조증을 예방해 성교통을 줄여주고, 여성 질환도 예방해준다.

페미라이드 제품은 국내 산부인과와 비뇨기과 전문의가 공동 개발한 여성전용 제품으로,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을 검증받은 제품이다. 천연제품만을 이용했기 때문에 성경험이 없는 젊은 여성부터, 임산부, 폐경기의 여성들도 모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페미라이드 세정제, 에센스, 에센스 미스트는 페미라이드 홈페이지(www.femiride.com), G마켓, 옥션, 디앤샵, 인터파크 등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옥션에서는 BB크림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