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관계 생각대로, 비비디바비디부~!

  • 입력 2009년 3월 3일 16시 18분


올해로 결혼생활 15년째인 김용녀씨(가명 42세)는 원래는 적극적이던 남편이 요즘은 아예 피곤하다며 돌아눕는 날이 많아 부부생활의 즐거움이 줄었다. “원래 이렇지 않았는데.. 뭐가 문제일까 오랫동안 고민했어요. 생각해보니 이런 현상이 둘째를 낳고 나서부터 계속 이어져 왔던 것 같아요.” 부부관계가 생각되로 되지 않아 마음 같아서는 요즘 광고에 나오는 “부부관계도 생각대로 비비디바비디부~”라고 외치고 싶을 정도라고.

아이를 키우느라 소홀했던 부부간의 성생활이 즐거워야 하는 부부관계에 위기를 가져오게 될 수 있다. 아내인 자신은 못 느끼더라도 성생활 중에 남편이 먼저 즐겁지 않게 느끼게 되면 이혼의 가능성도 배제하기가 어려운 요즘이다. 이에 따라 김씨는 이쁜이성형이라고 부르는, 질 축소술 성형에 대해 알아보고 있다.

출산 이후 이완된 질구조로 인하여 부부관계시 바람새는 소리가 난다거나 탄력적이지 않아 성감이 감소하고 경우에 따라서는 복압성요실금 등으로 질 성형에 대해 많이들 고민하게 된다. 부부관계를 개선하고 싶을 때 생각해볼 수 있는 것이 바로 질스프링성형수술이다.

선천적으로 또는 노화로 인해 질구조가 넓거나 산도역할을 했던 출산 후의 질 구조를 다시 처녀때의 탄력있는 상태로 돌려줌으로써 행복한 부부생활을 영위하기 위해 찾게 되는 질 성형수술 중에서도, 질스프링성형을 찾는 여성의 60% 이상이 부부관계 개선을 위해 병원을 찾고 있다.

▲ 30~40대 여성, 부부관계 개선 위해 질스프링 수술 찾아

질스프링 수술은, 강남 ‘뉴본산부인과’에서 출산 및 잦은 성관계, 노화로 인한 여성들의 질 늘어짐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해낸 질축소성형 방법이다. 질스프링성형은 수술 후 질에 남는 상처가 매우 작기 때문에 몸에 무리가 거의 없고 회복이 빠른 질성형수술이다.

질 스프링수술에 사용되는 링은 의학적 목적으로 인체에 전혀 무해한 성분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탄성이 매우 뛰어나 질의 조임을 만들어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난다.

뉴본산부인과 최중호 원장은 “질 스프링 시술만으로 충분히 부부관계를 개선할 수 있다. 여기에 평소 운동으로 근력을 키우고 케켈운동과 골반근육 운동을 꾸준히 지속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충고한다.

질 스프링 성형술을 시술 받은 거의 모든 경우 여성과 남성 모두 그 효과에 대해 매우 만족하고 있다. 여성 본인의 경우 확실한 질 축소의 효과로 인한 질내 점막의 자극으로 성감이 증가하였으며 남성의 경우 이전과는 확연히 다른 마찰력을 느낄 수 있었다고 한다.

경미한 정도의 요실금이나 이제 막 요실금이 시작되는 단계의 질이완 증상은 질스프링 수술만으로도 치료가 가능하여 1석 2조의 효과를 보기도 한다.

출처: 뉴본산부인과 ( http://www.new-born.co.kr/)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