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여름밤을 위한 'so hot' 바캉스 프로젝트

  • 입력 2008년 7월 4일 10시 17분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 남성들은 다가오는 휴가시즌을 앞두고 아내나 연인과 기억에 남는 바캉스를 보내기 위한 계획을 세우느라 여념이 없다. 휴가하면 뜨거운 태양이 쏟아지는 백사장이 떠오르지만 뜨거운 태양빛을 시샘하듯 연일 비가 내릴 예정이라 그마저도 여의치 않다. 게다가 고유가 시대에 자가용을 끌고 멀리 떠나자니 살인적인 기름 값도 걱정이다. 이럴 때면 도심에서 기억에 남는 현명한 휴가를 선택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이런 움직임을 미리 예상한 호텔업계에서 내놓은 각종 특별 패키지는 현재 예약이 한창이라고 한다. 여행의 목적이 여유와 재충전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이런 선택도 나쁘지는 않다.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있어 평생토록 간직해야 할 추억, 가슴 짜릿한 관계를 가진 뒤의 행복감은 그 무엇과도 비견될 수 없다.

이렇듯 기억에 남는 시간을 보내고자 평소와는 다른 공간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 까지는 좋다. 하지만 준비 없이 실행했다가는 큰 낭패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준비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

그렇다면 해결책은 무엇이 있을까? 정력에 좋다는 장어꼬리나 뱀술 등을 복용하거나 비아그라와 같은 경구용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할 경우 효과를 볼 수도 있겠지만 근본적인 해결책은 되지 않는다. 또한 시간이 없고 휴가 계획이 얼마 남지 않아 고민하고 있다면 빠른 시간 내에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보는 것이 좋다.

바캉스 남성성형, 휴가 일정에 맞추어 회복기간 고려해야

LJ(엘제이)비뇨기과 측의 설명에 의하면 3M 최소절개 복합음경귀두 확대술은 간단한 국소마취만으로 진행되므로 바로 일상생활에 거의 지장이 없이 시술이 된다고 한다.

음경확대수술 후 2~3일정도의 약간의 불편함은 어쩔 수 없으나 운전이나 일상 보행, 직장생활 등이 모두 가능하며 봉합부위가 매우 작으므로 여름철에 시술 받더라도 거의 번거로움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한다.

남자들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성기확대를 위해 비뇨기과를 방문하는 경우가 매우 많은데 이것은 휴가를 앞두고 또는 쉬는 기간을 이용한 남성성형이 본인의 왜소콤플렉스, 발기부전 , 조루증 등의 평상시 고민을 단번에 해결하고 성기능이나 외모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LJ(엘제이)비뇨기과에서는 조루증 치료 뿐 아니라 3M 최소절개 복합음경 귀두확대술을 전문적으로 시행하고 있는데 이 시술은 간단한 국소마취만으로 절대적으로 안전하면서도 확대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검증된 시술법으로 알려져 있다.

장수연 원장은 “3M 최소절개 확대수술 자체는 워낙 간단하면서도 만족도가 높고 완성도가 매우 좋은 수술법이지만 시술을 받은 후 2주간은 절대 금주를 해야 하고 한 달간은 성관계가 불가능 한 점 등을 고려하여 수술일정을 잡아야 한다” 고 설명했다.

벌써 다가온 올해 여름에는 그동안 왜소콤플렉스나 성기능 저하로 인해 마음고생과 심적 갈등을 느꼈던 많은 남자들에게 기회의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