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남자의 대명사, ‘변강쇠’는 이루지 못할 꿈일까?

  • 입력 2008년 4월 28일 13시 32분


시대와 장소를 불문하고 섹스심벌은 존재해 왔다. 세계 여러 나라의 걸출한 거물들이 많았지만 우리나라에도 토종 거물이 있었으니 거대한 육봉으로 천하를 호령했던 머슴총각 변강쇠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최근 영화계는 변강쇠라는 인물을 재해석한 ‘가루지기’라는 영화가 소개 되어 개봉 전부터 각종 인터넷 게시판을 달구고 있다. 하지만 사실 30, 40대의 남성들의 기억 속의 변강쇠는 건장한 체격에 눈을 부릅뜨고 걸걸한 목소리로 “마님”, “아니 뭐야?” 같은 대사를 천연덕스럽게 외쳐대는 ‘강한남자’, ‘힘의 상징’인 마초적인 캐릭터가 각인되어 있다.

마을 장승을 뽑아 땔감으로 쓰고, 소변을 볼 때면 천지가 진동하는 폭포수 소리가 나며 마을 아낙과 관계라도 가질라치면 천둥이 치고 관계를 가진 아낙네들은 그의 ‘대물’을 잊지 못해 밤마다 꼬집어댄 허벅지에는 피멍이 든다. 지금은 30, 40대가 되어버린 그 시절 청소년들에게 변강쇠는 차라리 판타지에 가까운 남성미의 상징이었다.

예로부터 동서양을 불문하고 남성들에게 거대한 남근과 남다른 성적(性的) 능력은 힘의 상징이었다.

옛날만큼은 아니지만 요즘에도 남근의 크기와 정력이 원초적인 자존심으로 작용하는 경우를 자주 볼 수 있다. 공중화장실에서 옆 칸에 소변을 누고 있는 생면부지 남자에게 주눅이 드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이른바 왜소음경 콤플렉스, 사우나 콤플렉스로 불리는 남성들의 말 못할 고민 해결사를 자처하는 LJ비뇨기과에는 현대판 변강쇠를 꿈꾸며 자존감 확립을 위한 남성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LJ비뇨기과의 의료진은 “남성 성형을 위해 찾아오는 환자들은 대부분 자신감이 결여되어있는 상태이다. 특히 자신의 음경크기를 불만족스러워 하는 경향이 많다”며 “대부분의 남성들은 성기능 저하가 스트레스와 같은 심리적인 요인이나 애정문제 때문에 나타난 일시적인 증상이라고 스스로 판단하지만 현상이 지속되면서 심각한 자신감 상실에 빠지게 된다”고 덧붙여 말했다.

뒤늦게 비뇨기과를 찾은 남성들 중 이러한 문제로 인해 결혼생활에 심각한 문제를 맞은 사례를 수 없이 많이 지켜본 엘제이비뇨기과의 의료진은 “성생활이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숨기거나 혼자 고민하기 보다는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정확한 원인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한다.

▶ 남성들이여 문턱을 넘는 용기를 가져라! - ‘NEW 3M 복합 음경귀두 확대술’

사회적으로 성형에 대한 거부감이 줄어들면서 여성들이 미용성형으로 콤플렉스를 극복하듯이 남성들도 비뇨기과 시술을 통해 왜소음경, 조루증, 발기부전, 만곡증 등 성적인 콤플렉스를 극복하려 하는 적극적인 움직임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움직임은 여성의 입장에서도 무척 반가운 일이다. 지나간 청춘을 그리워하며 남성으로서의 전성기도 끝났다고 비관하기 보다는 중년이 되어 성적 부진으로 고민이라면 부인과 함께 비뇨기과를 찾는 것이야 말로 진정 용기 있는 남성, 아내가 바라는 남성의 모습일 것이다.

LJ 비뇨기과 의료진은 용기를 내어 비뇨기과를 방문한 남성들 대부분은 복합적인 성형을 요구한다고 말한다. 이러한 남성들의 요구를 반영 엘제이 비뇨기과에서 선보이는 ‘NEW 3M 최소절개 복합 음경귀두 확대술은 몸통굵기, 귀두확대, 길이연장을 동시에 시행하며 증상에 따라 조루증 개선, 발기력치료 , 정관수술, 만곡증 교정 등을 병행한다.

▶ 행복의 열쇠는 남성 스스로 쥐고 있다

남성성형은 결국 성적기능 향상이라는 원초적인 목적과 더불어 자신의 행복을 찾기 위한 노력이다. LJ비뇨기과 의료진은 행복한 삶을 추구할 수 있는 열쇠는 남성들 스스로가 쥐고 있다고 강조한다. 또한 잠자리에서 사랑받음으로써 삶에서도 행복해지고자 하는 남성들에게 행복전도사로 남고 싶다고 말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