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섹션/인터넷방송 하이라이트]

  • 입력 2000년 7월 16일 18시 55분


▽라틴코리아 (www.latinkorea.com)

7월21일 (금) 살탱 음악 카페 (A)

라틴팝의 디바 글로리아 에스테판의 새 앨범을 소개한다. 앨범제목은 ‘알마 카리베냐(Alma caribena:카리브의 영혼)’. 모두 라틴음악의 언어인 스페인어로 불렀다. 쿠바의 살사, 볼레로(라틴 발라드), 차차차와 도미니카 공화국의 바차타 등 카리브해 연안 지역의 고유 리듬이 잘 살아 있다. 그 중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No me dejes de querer(더 이상 사랑하지 않을거야)’를 들어 본다.

▽m.net (www.mnet27.com)

7월17일 (월) 가요베스트 27 (23:00∼01:00)

한주간의 가요순위를 음반판매량과 방송횟수, ARS 및 PC통신 통계로 살펴본다.

4주 연속 1위에 도전하는 김현정의 ‘멍’과 이국적인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이정현의 ‘너’, J의 감미로운 R&B 발라드 ‘어제처럼’이 치열한 1위 쟁탈전을 벌인다.

▽채널F(www.chf.co.kr)

7월17일 (월) 닥터 Cook (16:00∼16:30)

만능연예인 강호동이 진행하는 요리쇼.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시청자들의 원기를 보강해 줄 스태미나 요리, 고추 크림 소스가 있는 안심 더덕구이를 만들어 본다. 채끝살, 더덕, 간장, 밀가루, 전분, 밥, 소금, 후추, 생크림, 고추기름, 버터 등의 재료를 준비한다.

▽KM스테이션(www.kmstation.net)

7월18일 (화) 7일간의데이트 (A)

듀오 ‘컨츄리꼬꼬’편. ‘코믹하다’ 혹은 ‘부담없다’는 점. 이것만이 이들의 매력일까? 독특한 목소리와 가창력, 대중적이고 편안한 느낌이 진정 이들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 아닐까. 거듭될수록 매력적인 그들의 앨범에 이번엔 어떤 매력이 숨어있는지 알아본다.

▽M2B(www.m2b.net)

7월19일 (수) 안단테 칸타빌레 (17:00∼18:00)

영화로 듣는 클래식 제2탄 베토벤의 ‘불멸의 연인’. 우악스럽고 괴팍하기로 유명했던 그에게 숨겨둔 애인이 있었다? 우아한 음악 속에 숨어있는 베토벤의 사랑이야기를 들려준다.

▽굿모닝TV(www.goodmorningtv.com)

7월18일 (화) 영화채널

98년 일본 최대의 흥행작 ‘춤추는 대수사선’. 이른 아침 강에서 변시체가 떠오른다. 부검을 하던 도중 시체의 위 속에서 곰인형이 발견되는데…. 단순한 익사로 알았던 사건이 엽기적 살인임이 드러나고 사상 최악의 3일이 펼쳐진다. 이 영화의 하이라이트와 명장면을 소개한다.

▽낚시TV(www.naksitv.co.kr)

7/19 (수) 인천 앞바다 우럭배낚시 (12:30)

한번에 한마리는 시시하다. 한번에 두마리씩!! 등지느러미를 활짝 펼치고 올라오는 우럭을 보면 당장이라도 자리를 박차고 바다로 달려나가고 싶어진다. 손맛보다는 입맛이라는 우럭. 이번 여름에 만나보세요.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