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아이브의 미니 3집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의 선공개 곡 ‘레블 하트’(REBEL HEART)와 타이틀곡 ‘애티튜드’(ATTITUDE)가 1위를 놓고 정면 승부를 벌였다.
국내 음원 차트에서 ‘퍼펙트 올킬’(Perfect All-Kill·PAK)을 달성한 ‘레블 하트’와 연일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애티튜드’의 대격돌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멤버들은 1위 발표에 앞서 3명씩 팀을 나눠 ‘레블 하트’와 ‘애티튜드’를 응원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유쾌한 분위기 속 1위의 주인공은 ‘레블 하트’가 됐다. 이로써 아이브는 ‘레블 하트’로만 무려 10번째 음악방송 트로피를 들어 올렸고, ‘아이브 엠파시’ 앨범 통산 11관왕이라는 금자탑을 세웠다.
아이브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그저 행복한 하루였다”라며 “‘레블 하트’와 ‘애티튜드’가 모두 1위 후보에 올라 신기했고, ‘레블 하트’로 또 한 번 상을 받을 수 있어 너무 기뻤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우리 다이브(공식 팬클럽명)와 많은 분들께서 저희 노래를 좋아해 주셔서 이렇게 신기하고, 뜻깊은 경험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저희 아이브 앞으로도 남은 활동 최선을 다할 테니 계속해서 지켜봐 주시고, 사랑해 주시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이브는 15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미니 3집 ‘아이브 엠파시’의 타이틀곡 ‘애티튜드’ 무대를 선보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