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상자, ‘코빅’ 사이코러스 출격…황제성·양세찬과 하모니

뉴시스 입력 2021-05-09 11:26수정 2021-05-09 11:2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코미디빅리그’(코빅)에 감성 듀오 유리상자가 출격한다.

9일 오후 7시45분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021년 2쿼터 6라운드가 펼쳐진다. 유리상자는 ‘사이코러스’ 코너를 지원 사격한다.

‘신부에게’, ‘사랑해도 될까요’ 등 주옥같은 히트곡을 들려줄 예정. 유리상자의 감미로운 음색과 황제성과 양세찬의 기발한 코러스가 어떤 하모니를 만들어낼지 기대감을 드높인다. 또 황제성, 양세찬은 유리상자를 위한 특급 개인기 강습도 선보이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한편 ‘코빅’은 ‘두분사망토론’과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가 박빙의 선두 경쟁을 벌이고 있다. 이날 ‘두분사망토론’에서는 이상준과 박영진이 여자친구 생일 선물에 대해 토크 배틀을 하며, 지난주 1위를 거머쥔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의 민찬기는 신바람 이박사로 변신, 꽉 찬 웃음으로 대세 코너의 행보를 이어간다.

주요기사
이국주, 홍윤화의 호흡이 돋보이는 ‘셀룰나이트’에서는 랜선 방청객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역대급 돌발 상황이 발생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주 첫 순위권에 진입한 ‘석포 호랑이 아저씨’ 코너는 꼰대 터줏대감 이진호와 김용명, 남호연, 김두영, 정호철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가 포복절도를 안기고, 뿐만 아니라 문세윤·이용진·이정수가 의기투합한 ‘부담거래’ 코너도 처음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코빅’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45분에 방송된다.

[서울=뉴시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