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 시즌3, 이덕화·이경규 ‘어부본색’…5월6일 방송

뉴시스 입력 2021-04-20 11:24수정 2021-04-20 11:2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채널A ‘도시어부’ 시즌3가 다음달 6일 처음 방송된다.

채널A는 20일 ‘도시어부’ 시즌3의 방송 일정 확정 소식과 함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 소식을 전했다.

힘찬 항해를 예고했던 첫 티저 영상에 이어 두 번째 영상은 영화 ‘영웅본색’을 패러디한 ‘어부본색’. 나란히 서서 도시 야경을 바라보는 이덕화와 이경규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오랜만에 낚시를 떠난다는 사실에 들뜬 이경규는 이덕화에게 “다른 애들은 필요 없다. 배지만 뺏기고. 우리끼리만 해 먹자”라는 제안을 한다.

주요기사
이를 눈치챈 이태곤은 “날 빼고 가?”라며 배신감을 드러내고 두 사람을 향해 총구를 겨눈다. 위기의 순간 이경규를 지키기 위해 몸을 날린 이덕화가 총에 맞아 쓰러지고 이태곤이 나지막이 ‘히트’라고 읊조린 뒤 유유히 사라진다.

이덕화는 이경규에게 마지막으로 도시어부 장시원 PD와의 통화를 부탁한 뒤 끝내 정신을 잃는다. 이덕화를 붙잡고 오열하는 이경규 뒤로는 영화 ‘영웅본색’ OST를 애드립하는 이수근이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어부본석’ 티저 영상에 대해 “‘도시어부’를 기다려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과 즐거움을 드리는 선물 같은 영상이 됐으면 한다. 낚시에 미(美)친 자들이 또 어떤 짜릿한 모험을 보여주며 안방극장을 전율시킬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서울=뉴시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