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지혜 남편 “아내와 결혼 생활, 군입대한 것 같아”

뉴스1 입력 2021-04-12 15:12수정 2021-04-12 15:1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 뉴스1
‘동상이몽2’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한다.

이지혜 문재완 부부는 개인 방송 33만 구독자를 보유한 화제의 부부인 만큼, 잠시도 오디오가 빌 틈 없는 티키타카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또한 꾸밈없고 털털한 모습의 문재완은 N사 프로그래머 출신에 세무사 CEO라는 엘리트 이력이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전해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문재완은 이지혜의 실체를 가감 없이 폭로해 이지혜를 진땀 나게 했다. 문재완은 “극한 직업 이지혜의 남편”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는가 하면 이지혜와의 결혼 생활에 대해 “군입대한 것 같다, 병장님과 같이 사는 느낌”이라고 고백했다.

주요기사
심지어 이지혜의 ‘폭풍 잔소리’ 앞에 두 손을 공손히 모은 문재완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역대급 럭셔리 한강뷰 러브하우스는 물론 네 살 딸 태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태리는 문재완을 똑 닮은 붕어빵 외모로 아침부터 심쿵 애교를 발산해 MC 김구라까지 ‘랜선 삼촌’을 자처했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한편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15분에 방송된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