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새 앨범 세계적 관심…아이튠즈 36개 지역 1위

뉴스1 입력 2021-03-02 14:21수정 2021-03-02 14:2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티즈
에이티즈(ATEEZ)가 국내외 차트를 휩쓸며 글로벌 대세돌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지난 1일 에이티즈가 미니 6집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로 컴백한 이후 눈에 띄는 성적을 나타내고 있다.

이미 정식 발매가 되기 전부터 앨범 선주문량 35만 장을 넘기며 기대감을 모은 에이티즈는 1일 오후 6시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한 건 물론 멜론, 벅스, 지니 실시간 차트에 진입해 눈길을 끌었다.

에이티즈의 이번 앨범은 미국, 영국, 네덜란드, 인도네시아 등 36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 앨범(iTunes Top Albums)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Worldwide iTunes Album Chart)에서도 당당히 1위를 거머쥐기도.

주요기사
특히 ‘제로 : 피버 파트 2’의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는 브라질, 페루, 러시아, 필리핀 등 20개 국가에서 아이튠즈 톱 송(iTunes Top Songs) 1위와 더불어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톱 송(Worldwide iTunes Top Songs)에도 1위에 올라 그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불놀이야’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상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와 ‘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에 각각 1위를 달성하며 2021년을 종횡무진할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날로 높아지는 중이다.

한편 에이티즈는 2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타이틀곡 ‘불놀이야’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