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오늘 정규 9집 발매…효린·김세정 등 피처링

뉴스1 입력 2021-03-02 10:28수정 2021-03-02 10:3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C몽
가수 MC몽의 아홉 번째 정규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MC몽은 2일 오후 6시 정규 9집 ‘플라워 9’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플라워 9’은 지난 2019년 10월 발매한 정규 8집 ‘채널 8’ 이후 MC몽이 약 1년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수많은 꽃들이 각각의 꽃말을 갖고 있듯, 많은 노래들이 감정과 상황 그리고 각자의 이해 속에 피어남을 꽃에 비유한 앨범이다. 꽃을 선물 받을 때 기분이 좋아지듯이 MC몽의 노래가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게 닿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눈이 멀었다’는 내 삶의 빛이었던 그녀를 떠나보내고, 어둠이 밀려와 모든 것이 막막해지고 멈춰버린 것 같은 마음을 그렸다. 가사와 상반되는 유쾌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곡이다.

주요기사
‘눈이 멀었다’와 함께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보이는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 (Feat. 조현아 Of 어반자카파)’는 아무리 아름다운 사랑을 했던 사이였어도 이별 앞에서는 서로에게 상처이자 아픔으로 남을 수밖에 없다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MC몽과 조현아의 호흡이 최고의 시너지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외에도 ‘물망초 (Feat. 신용재)’, ‘STAR (Feat 챈슬러, D.Ark)’, ‘쉴 곳 (Feat. 김영흠)’, ‘돌아갈 순 없을까 (Feat. 김세정)’, ‘화병’, ‘거북이 (Remix Ver.) (Feat. 효린)’, ‘봄 같던 그녀가 춥대 (Piano Ver.) (Feat. 김재환)’, ‘눈이 멀었다 (Inst.)’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풍성한 10개의 트랙이 리스너들의 귀를 만족시켜줄 예정이다.

MC몽의 정규 9집 ‘플라워 9’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