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김강훈이 밝힌 #필구 인기 #동백꽃 #220일 여친♥

  • 뉴스1
  • 입력 2019년 11월 29일 00시 46분


코멘트
KBS 2TV ‘해피투게더4’ 캡처
KBS 2TV ‘해피투게더4’ 캡처
아역배우 김강훈이 ‘해피투게더4’에서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김강훈은 2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게스트로 출연, 최근 종영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뒷이야기부터 현재 열애 중인 사실까지 공개하며 주목받았다.

김강훈은 스튜디오에 등장해 “필구로 사랑받고 있는 김강훈이다”고 씩씩하게 자기 소개를 했다. “토크쇼 처음이라 긴장되는데 불러주셔서 감사하다”며 의젓한 모습도 보여줬다.

5살에 데뷔해 현재 11살인 김강훈은 ‘동백꽃 필 무렵’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그는 “옛날보다는 사람들이 많이 알아본다”고 대답했다.

김강훈은 “촬영지가 구룡포인데 방송 전까지는 사람이 없다가 방송하고 나서는 사람들이 많이 찾아왔다. ‘동백이 아들이다!’, ‘필구다!’ 막 이런다”며 “사진, 사인 요청도 많이 들어온다”고 미소 지었다. “방송에는 통통하게 나오는데 사람들이 실물이 더 낫다고 한다”며 자랑해 웃음을 주기도.

드라마 뒷이야기도 전했다. 남다른 눈물 연기를 펼쳤던 김강훈은 그 비법을 털어놨다. “예전에는 엄마가 죽는다 생각하고 했다. 하지만 사람이 그렇게 쉽게 죽지 않는다는 걸 알게 돼서…”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요즘은 아빠가 야근을 해서 잘 못 본다. 영원히 안 돌아온다는 생각으로 했다”고 설명했다.

드라마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공효진과의 친분을 드러내기도. 김강훈은 “말도 많이 걸어주고 연기 들어갈 때 애드리브 하자고 제안도 해줬다. 계속 장난치다가 슛이 들어가면 눈빛이 변하는데 정말 신기하더라”고 말했다.

또 “과자도 챙겨주고 추석 선물도 주더라. 배우, 스태프들에게 단체 패딩도 선물해줬다”면서 “버스 신을 같이 찍다가 연락처를 주시더라. 연락하며 지내고 있다. 호칭은 엄마 아니면 이모라고 한다”고 털어놨다.

“‘필구 아빠’로 강하늘, 김지석 중 누구를 택하겠냐”는 질문도 등장했다. 이에 김강훈은 “실제라면 김지석이긴 한데, 필구라면 강하늘일 것 같다. (김지석이) 촬영장에서 같이 난센스 퀴즈 하고 진짜 아빠처럼 챙겨주고 그랬다”고 이유를 밝혔다.

김강훈은 여자친구를 공개해 설렘을 안기기도 했다. 그는 “220일 됐는데”라며 수줍게 웃었다. “한 달 동안 짝사랑을 했다. 사다리 점을 봐서 고백했는데 ‘그런 줄 몰랐어, 생각해 볼게’ 하더라. 5일 뒤에 좋다고 답변이 왔다. 기분이 너무 좋았다”며 “사귀고 나서 엄마한테 5일까지 말 안했다”고 털어놔 웃음을 줬다.

MC들이 “여자친구 자랑해 달라”, “아이린 닮았다고 하던데”라고 물어보자 김강훈은 “그냥 제 눈에는 그렇다”며 미소를 보였다. 그러면서 전현무에게 장기 연애 비법을 전수(?)하기도. 김강훈은 “오해 안하고 진실만 얘기하면 될 것 같다”고 진지하게 말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4’에는 김강훈 외에도 김영옥, 성병숙, 박준규, 박호산, 김성철 등 연기파 배우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가수 강다니엘은 스페셜 MC로 활약했다.

(서울=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