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복면가왕’ 하와이 정체가 뮤지컬배우 홍지민? 마이크 잡는 습관서 들통났나…‘손동작 독특’
동아닷컴
업데이트
2015-08-10 19:38
2015년 8월 10일 19시 38분
입력
2015-08-10 19:37
2015년 8월 10일 19시 37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방송캡쳐, KBS
‘복면가왕’ 하와이 정체가 뮤지컬배우 홍지민? 마이크 잡는 습관서 들통났나…‘손동작 독특’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 출연한 네가 가라 하와이의 정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9일 방송한 ‘복면가왕’에서는 노래하는 트리케라톱스와 네가 가라 하와이가 1라운드 대결을 펼쳤다. 이날 두 사람은 높은음자리의 ‘저 바다에 누워’를 불렀다.
그 결과 네가 가라 하와이가 53표를 얻어 노래하는 트리케라톱스를 이기며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됐다. 이날 복면을 벗은 노래하는 트리케라톱스는 빅마마 출신 이영현이었다. 연예인 판정단은 이영현의 1라운드 탈락에 아쉬움의 탄식을 내뱉었다.
연예인 판정단은 네가 가라 하와이의 정체를 “양혜승, 노사연, BMK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방송 후 일부 누리꾼들은 네가 가라 하와이의 말투와 노래할 때의 습관들을 비추어 봤을 때 그의 정체를 홍지민으로 추측했다.
특히 새끼손가락을 마이크 사이에 끼고 노래를 부르는 것을 포착, 이 손동작이 홍지민의 습관과 흡사하다는 주장이 나왔다.
홍지민은 지난 1996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해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이후 2002년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로 영화계에 진출하면서 개성 있는 연기력을 선보였다.
복면가왕 하와이. 사진=복면가왕 하와이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숨진 70대 노인 몸에 멍자국…경찰, 아들·딸 긴급체포
이준석 “한동훈, 인천 계양을 출마가 제일 낫다…선점하는 것이 선거 기본”[정치를 부탁해]
李, SK 투자자금 규제 완화 요청에 “금산분리 훼손않는 범위 내 대책 마련”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