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JYJ 매거진’ 4호 표지 공개… 세 남자의 제주 감성 여행기
동아닷컴
업데이트
2014-12-30 15:21
2014년 12월 30일 15시 21분
입력
2014-12-30 15:18
2014년 12월 30일 15시 18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JYJ 매거진’
30일 JYJ의 제주도 여행을 담은 감성 사진집인 JYJ 매거진 ‘The JYJ 4호’의 커버가 공개됐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월 한·일 동시 발매되는 JYJ매거진 4호의 표지를 공개한다. 이번 매거진은 지난 호에 이어 각 멤버(재중·유천·준수)가 사진작가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완성됐으며 제주도 올 로케로 진행됐다”고 발표했다.
이어 “세 멤버가 사진작가와 의논하여 제주도 명소 곳곳을 직접 정해 촬영에 임했다. 김재중은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여행을, 박유천은 20대 마지막 자유 여행을 주제 삼았고 김준수는 신비한 제주 곳곳을 비롯해 노을과 야경까지 함께 담았다”고 말했다.
공개된 표지에서 김재중은 제주소년 같은 청순한 모습이 인상적이며 박유천은 배낭 여행하는 대학생 같은 자유로움을, 김준수는 바닷가에서 모노톤의 카리스마를 내뿜는 모습을 자랑한다.
제주도에서 펼쳐지는 세 사람의 다양한 모습들, 어린아이 같은 미소부터 매니시한 카리스마까지 JYJ의 매력을 들여다 볼 수 있으며, 그들의 촬영 뒷이야기를 담은 메이킹 필름과 보너스 페이지가 제공된다.
JYJ의 특별한 매거진 ‘The JYJ’의 신년 특집호는 1월 한국과 일본에 동시 발간되며 씨제스 스토어(http://cjesstore.com/, http://www.jyjjapan.jp/)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JYJ 매거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JYJ 매거진, 1월만 기다린다”, “JYJ 매거진, 너무 기대된다”, “JYJ 매거진, 총알은 장전 완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돈 안 갚으면 손가락 훼손” 미성년자 79시간 감금한 20대 2명 집유
“허리 아파 턱걸이 매일 60개…건강 지키는 그 자체가 즐거워요”[양종구의 100세 시대 건강법]
민주 “사법부 결코 성역 아냐…사법개혁 반드시 완수”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