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엑소 공식 팬클럽 '엑소엘' 회원수 28만 명 넘었다…글로벌 인기 실감!
동아닷컴
업데이트
2014-08-06 11:28
2014년 8월 6일 11시 28분
입력
2014-08-06 10:22
2014년 8월 6일 10시 22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그룹 엑소. 동아닷컴DB
아이돌그룹 엑소(EXO)의 공식 팬클럽 엑소엘(EXO-L)이 출범한 가운데 엑소-엘 홈페이지 가입 회원수가 28만 명을 넘었다.
5일 정오 '엑소엘(EXO-L)' 출범 소식과 함께 엑소엘 회원모집이 시작됐고 6일 오전 10시 20분 기준 엑소엘 회원 수는 28만 3734명을 기록 중이다.
앞서 5일 오후 엑소팬들이 SM 공식 홈페이지와 엑소 엘 전용 홈페이지에 동시 접속해 엑소 공식 홈페이지가 마비됐다.
엑소엘은 'EXO-LOVE'의 줄임말로 알파벳 L이 K와 M 사이에 위치해 있는것처럼 엑소-케이와 엑소-엠 사이에서 엑소를 사랑하는 모든 팬을 의미한다.
엑소엘은 팬클럽 최초로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운영되고 엑소 엘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거나 엑소 엘 전용 홈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가입절차를 거치면 누구나 엑소 공식 글로벌 팬클럽 회원이 될 수 있다.
엑소엘 회원이 되면 개별 바코드가 삽입된 모바일 회원카드 제공을 비롯해 멤버와의 채팅 이벤트, 엑소 콘텐츠 공개, 공식 스케줄 참여 신청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엑소엘 공식 팬클럽 출범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6일부터 매주 한 번씩 엑소 멤버들과 채팅 이벤트를 진행, 엑소에 관련된 퀴즈를 푸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KBnews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전재수, 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에 “전부 허위, 어떤 금품도 안 받아”
‘천재소녀’ 김은지 첫 세계대회 우승… ‘바둑여제’ 최정 꺾었다
친명 前의원, 통일교 핵심간부에 당직 임명 의혹…與 “공식 확인되면 윤리감찰”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