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박봄 코디, 박봄 디스한 ‘에이코어’ 케미에…“주민등록증에 잉크도 안 마른 것이”
동아닷컴
업데이트
2014-08-05 11:38
2014년 8월 5일 11시 38분
입력
2014-08-05 11:26
2014년 8월 5일 11시 26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박봄 코디 에이코어 케미’
벤 볼러에 이어 박봄 코디가 박봄 디스곡을 불렀던 가수 케미를 거세게 비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3일 박봄의 지인인 벤 볼러는 자신의 트위터에 “케미 걔가 뭔데? 확 불싸질러 버릴까? 그딴 x소리 할 정도로 나이를 먹었다면 얻어맞아도 될 소리를 했다는 것도 알겠지”라는 경고의 글을 게재했다.
이는 앞서 지난 1일 에이코어 케미가 발표한 박봄 디스 음원 ‘두 더 라이트 씽(Do The Right Thing)’에 대한 반응으로 보인다.
케미는 ‘두 더 라이트 씽(Do The Right Thing)’에서 박봄을 ‘최초의 밀수돌’이라고 언급하며 “사라진 니 4정 누가 봐줬어?”, “검찰이 언제부터 이렇게 착해빠졌어?”라며 박봄을 강하게 비판했다.
이에 박봄 코디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요즘은 개나 소나 힙합 한답시고 랩으로 디스한다고 XX을 하네. 주민등록증에 잉크도 안 마른 것이 어디 선배한테 반말 지껄이고 (있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간이 붓다 못해 배 밖으로 튀어나왔구나 데뷔하자마자 은퇴하고 싶어서 작정한 애야. 디스를 하려거든 얼굴 마주치고 밥 먹을 수 있는 정도는 돼야 하는 거란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박봄 코디의 인스타그램은 현재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다.
‘박봄 코디 에이코어 케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봄 코디 에이코어 케미에 정말 화났네” , “박봄 코디 에이코어 케미, 박봄 놀랐겠다” , “박봄 코디 에이코어 케미, 또 디스전인가?”, “벤 볼러는 누구?”, “케미 누군지도 몰라”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봄은 지난 2010년 필로폰류 암페타민을 젤리류로 위장해 밀수입하다가 적발됐으나 입건유예 처분을 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논란에 휩싸였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김건희특검 “윤영호, 여야 정치인 5명 진술한 것 맞다”
공수처, ‘李대통령 선거법 위반 사건 국회 위증’ 천대엽 본격 수사
‘대장동 항소포기’ 반발한 검사들 날렸다…한직-강등 발령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