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야? 실제야?” 채정안 여신 포스를 뿜는 드라마 스틸 공개

동아닷컴 입력 2010-09-29 13:42수정 2010-09-29 14:1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채정안이 여신 포스를 뿜는 드라마 스틸을 공개했다.

29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이번 스틸은 앞으로 방송될 MBC 드라마 ‘역전의 여왕’의 한 장면으로, 드라마 촬영에 몰입하고 있는 채정안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마치 파파라치샷처럼 자연스러운 이번 스틸에서 채정안은 화이트 원피스에 블랙 베스트를 매치한 수수한 복장을 하고 있다. 하지만 채정안의 날씬한 몸매와 여성스러운 느낌은 시선을 사로 잡는다.

특히 채정안이 커피 한잔을 들고 생각에 잠겨있는 모습은 CF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할 정도.

관련기사






MBC 드라마 ‘역전의 여왕’에서 채정안은 사랑스러운 외모를 가진 애교가 많은 여자이지만 수가 틀리면 서늘한 악녀로 변신하는 ‘팜므파탈’ 백여진 역을 맡아 열연한다. 채정안의 로맨틱 코미디 도전은 이번이 처음.

‘역전의 여왕’ 제작 총괄 마정훈 본부장은 “드라마가 방송 전부터 스틸 때문에 화제를 낳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 채정안의 활약에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10월 18일 방송될 MBC 드라마 ‘역전의 여왕’은 김남주, 정준호, 채정안, 박시후, 하유미 가 출연하는 ‘동이’ 후속 작품으로, 힘도 빽도 없지만 생에 대한 애착만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부부의 파란만장 생존기가 담겨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3HW COM

김영욱 동아닷컴 기자 hiro@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