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kg감량 문지은 ‘다섯끼 다이어트’ 식단표 공개

스포츠동아 입력 2010-09-09 10:50수정 2010-09-09 22:5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문지은이 공개한 5끼 다이어트 식단표
7kg 감량으로 화제를 모았던 가수 문지은이 이번엔 ‘문지은 식단표’로 다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문지은은 8일 트위터에 “다섯끼 다이어트. 이렇게 관심을 많이 가져주실 줄은 몰랐어요. 감사합니다”라며 자신의 트위터에 식단표를 공개했다. 이후 이 식단표는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큰 화제로 떠올라 ‘문지은 식단표’는 9일 오전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문지은이 공개한 8월 식단표에는 ‘아침-호밀빵 1개, 바나나/점심 전-고구마/점심-닭가슴살 2개+채소/저녁 전-아몬드 50g+우유한잔/저녁-바나나 미역 토마토’로 적혀 있다.

깨알 같은 식단표와 함께 병행된 고강도 웨이트 트레이닝 및 운동 일정도 적혀 있어, 체중감량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음을 실감하게 한다.

관련기사
또한, 1주일이 지날 때마다 ‘24,37,24-C’ 등의 암호 같은 문구와 함께 “분노의 달리기! 화이팅! 가는 거야”의 코멘트가 써있다.

문지은은 운동과 다이어트로 날씬해진 몸매를 신곡 ‘히비예 히비요’ 뮤직비디오에서 공개했다. ‘히비예 히비요’는 방시혁이 백지영의 ‘내귀에 캔디’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일렉트로니카 댄스곡이다.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