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5일]서동요 외

  • 입력 2005년 10월 25일 03시 16분


코멘트
◆서동요

<드라마·SBS 밤 9:55> 선화공주는 호위무사인 서충의 무리에 둘러싸인다. 선화공주는 은장도를 꺼내 자신의 목에 대고 말을 대령하라며 호통 친다. 겁에 질린 서충은 장에게 말을 건네고 선화공주는 장이 도망가게 한다. 장은 얼떨결에 백제로 넘어간다. 한편 부여선은 군사를 이끌고 신라로 쳐들어가지만 전쟁에서 패한다.

◆생로병사의 비밀

<교양·KBS1 밤 10:00> 간 질환은 우리나라 40, 50대 남자 사망 원인 상위권에 든다. ‘간 질환의 신호탄’으로 불리는 지방간은 중년 남성의 절반에게서 나타난다. 지방간을 치료하지 않고 내버려 둘 경우 지방간염, 간경변으로 악화돼 생명을 위협한다. 건강 적색경보인 지방간의 원인과 치료법을 알아본다.

◆마법전사 미르가온

<어린이 드라마·KBS2 오후 6:40> 돌이는 미르와 절교하기로 결심한다. 돌이는 미르 앞에서 반달 목걸이를 쓰레기통에 버리며, 그동안 미르가 불쌍해서 친구인 척했다고 말한다. 돌이는 “우리 사이에 우정은 없다”고 차갑게 얘기한다. 갑자기 변한 돌이의 말과 행동에 미르는 크게 상처받는다.

◆김용만 신동엽의 즐겨찾기

<오락·SBS 밤 11:05> ‘즐겨찾기’ 특집으로 스타들의 돌발 상황과 충격 고백을 모은 ‘즐겨찾기 돌발상황’을 방송한다. 그룹 ‘코요태’의 멤버 김종민과 탤런트 유민이 방송 때문에 얼떨결에 사귀게 된 사건, 개그맨 서경석이 방송 녹화 중 탤런트 사강을 며느릿감으로 아버지에게 소개한 해프닝 등을 알아본다.

◆MVP Best Theme-M/V 타임머신

<오락·KM 오후 3:30> 1999년부터 최근까지 가요 차트 10위 안에 들었던 뮤직비디오를 보여 준다. 2002년 최고 인기를 얻었던 장나라의 ‘Sweet Dream’과 HOT의 1999년 최고 인기곡 ‘아이야’가 소개된다. 이 밖에 핑클의 ‘Now’, 서태지의 ‘울트라 맨이야’, 조성모의 ‘잘 가요 내사랑’ 등도 볼 수 있다.

◆순익 1조원의 성공비결 ‘SKT 편’

<교양·한국경제TV 오후 6:30> 이동통신 강자 ‘SK텔레콤’의 순익 1조 원의 비결은 무엇인지 알아본다. 세계 최초 부호분할다중접속(CDMA) 상용화 성공의 주인공 SK텔레콤의 블루오션 전략과 성장 노하우를 분석한다. SK텔레콤의 주요 모바일 콘텐츠 사업의 현 상황을 점검해 보고 미래 전략을 들어 본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