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8일]'생방송 잘먹고 잘사는 법' 외

  • 입력 2004년 2월 27일 18시 22분


코멘트
◆생방송 잘먹고 잘사는 법<교양·SBS 오전10·00>

일상생활에서 ‘웰빙’을 실천하는 법을 보여주는 새 코너 ‘생활의 발견’에서 ‘성장 호르몬 촉진 잠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진행자인 삼성제일병원 가정의학과 김상만 과장이 키가 크게 하는 데 잠드는 시간보다 잠자는 방법이 중요하다고 설명한다. ‘스타 추천’ 코너에서는 탤런트 김영애의 토종 건강식단을 소개한다.

◆누구누구<오락·MBC 오후6·05>

첫 번째 만남에서는 학창시절 추억 속의 선배 누나가 등장한다. 김주혁, 안재환, 이윤석, 박준석 등 남성 출연자들은 모두 옛 생각이 나는 듯 아련한 눈빛을 보낸다. 두 번째 만남에서는 엄정화, 박한별, 김가연, 원영 등 여성 출연자들 중 한 명과 가족처럼 지내는 친한 언니가 등장한다.

◆무인시대<드라마·KBS1 밤 10·20>

문신들의 거병 구상을 알고 이의민은 문극겸을 비롯한 주동자들을 잡아들이기로 결심한다. 기홍수는 최충헌을 찾아가 거병에 앞장서 줄 것을 부탁한다. 홍련화는 이의민과 문극겸의 대화를 엿듣고 최충헌에게 피하라고 알려준다. 임진강을 건너기 전 망설이던 최충헌은 기홍수를 데리고 조정으로 들어와 역모를 알린다.

◆회전목마<드라마·MBC 오후7·55>

은교의 핸드폰으로 걸려온 전화를 무심코 받은 수형은 상대가 우섭인 것을 알고 너무 놀라 아무 말도 하지 못한다. 우섭은 상대가 은교인 줄만 알고 수련과 헤어졌다며 ‘우리의 과거’ 때문에 수련이 고통 받는 게 가슴 아프다고 말한다. 수형은 은교가 방에 들어오자 얼른 전화를 끊는다.

◆실제상황 토요일<오락·SBS 오후5·50>

2주일간 활동해온 4기 ‘엑스맨’의 정체가 밝혀진다. 5기 멤버들인 배우 공형진, 그룹 ‘신화’의 앤디와 전진, ‘쥬얼리’의 이지현, ‘N.R.G’의 이성진, 배우 남궁민이 출연한다. ‘단결 말타기’ 코너에서 전진과 앤디가 ‘미남계’를 사용하고, 강호동은 공형진에게 돌진한다.

◆진주목걸이<드라마·KBS2 오후 7·50>

바다에 뛰어든 인숙은 같이 죽자고 물속으로 들어오는 난주를 구하려다 정신을 놓아버리고 기남이 달려와 난주와 함께 인숙을 끌어낸다. 정신을 차린 인숙은 난주, 기남과 함께 서울로 오고 기남은 난주를 데리고 집으로 간다. 명숙과 태훈은 인숙에게 자수하라고 권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