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6일]'완전한 사랑' 외

  • 입력 2003년 11월 14일 17시 15분


코멘트
◆완전한 사랑<드라마·SBS 밤9·45>

단풍놀이를 갔다온 영애는 호흡이 갑자기 곤란해지는 것을 느낀다. 간신히 저녁을 준비하던 영애는 시아주버니로부터 외식하자는 연락을 받는다. 가족들은 즐겁게 식사를 하지만 정원은 영애에게 빨리 병을 알리라고 말한다. 이튿날, 재우는 시우에게 영애의 병을 전하고, 화가 난 시우는 영애를 끌고 병원으로 향한다.

◆일요일은 101% <오락·KBS2 오후6·20>

‘안녕하세요’에서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의 국립극동대에서 러시아 젊은이들이 한국어 장학생 자리를 놓고 퀴즈 대결을 펼친다. ‘열린 취업-꿈의 피라미드’에서는 도전자들이 낙화암에서 영어 서바이벌 게임을 펼친다. 과연 6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누가 LG 전자의 신입 사원으로 선발될지 지켜본다.

◆회전목마<드라마·MBC 오후7·55>

은교는 수형과 부닥치고 일에 대해서도 칭찬을 받자 호감을 갖는다. 하지만 수형은 은교가 남모를 아픔이 있다는 것을 눈치챈다. 은교는 명자가 우섭의 어머니에게 마사지를 받고 있는 모습을 보고 화를 내며 명자를 내쫓으며, 소매치기 아들(민구) 교육이나 잘 시키라고 큰 소리 친다.

◆청소년 원탁토론<교양·EBS 오후7·40>

‘이성간의 우정, 가능한가?’편. 이성 친구와 동성친구의 공통점과 차이점, 이성 친구와의 우정 관계가 어려운 이유가 무엇인지에 대해 8명의 청소년들이 토론한다. 남녀간 우정은 가능하다는 찬성론과 남녀간 우정은 결국 사랑으로 변할 것이라는 반대론이 맞선다.

◆생방송 퀴즈가 좋다<교양·MBC 오후5·10>

200회 특집을 맞아 부부가 함께 출연하는 ‘부부’편을 방송한다. 이번 ‘부부’편은 280쌍의 신청자 중 최종 5팀이 본선에 진출한다. 이들중에는 변호사 부부와 동갑내기 군인 부부, 16년차 부부들이 있다. 부부가 힘을 합쳐 10단계까지 문제를 푼다. 주관식 6단계에서는 부부 중 한 명만이 문제를 풀수 있다.

◆무인시대<드라마·KBS1 밤10·10>

명종은 태자의 사죄를 받아들이지 않는다. 태자는 경대승에게 허승을 제거해달라고 말하지만, 허승은 태자를 협박한다. 경대승은 태자에게 백성을 살피는 마음을 가지라고 말한다. 경대승은 허승이 역모를 꾸민다는 것을 알고 도방을 조직해 허승을 초대한다. 허승은 경대승을 제거하기 위해 초대에 응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